티스토리 뷰

얼마전 후버 체험단에 뽑혀서 후버 무선청소기를 받았습니다. ^^

제품박스를 받으면 요런 모양이네요.

후버 무선청소기의 장점이 패키지에 잘 나와있네요.

무선청소기의 최대 강점인 선이 없다는거.

휴대폰.노트북에 사용하는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서 오래쓸 수 있구요.

후면 패키지에도 나와있다시피

배터리 성능이 일정하게 짱짱하다가 수명이 다하면 못쓰게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배터리가 다되어서 잘 흡입도 안되는 무선청소기가 아니란 얘기네요.

리튬 이온 배터리의 특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장이 제법 튼실하게 되어 있어요.

쿠션을 빼구요.

배터리 충전부와 어댑터 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후버 무선청소기가 들어있네요.

근데 무선 청소기 치고는 좀 큰 사이즈네요.

리튬이온 배터리인데 사이즈가 제법 됩니다.

묵직한게 완전 오랜쓸듯~

3시간이면 완충되네요.

18볼트 군요.

탈착 레버를 당기면 배터리 소켓에서 뺄 수 있어요.

배터리 소켓입니다.

처음 사용할때는 3시간 완충후에 사용해야 한다고 적혀있군요.

일반 차량용 무선 청소기만 사용하다가.

이런 사이즈의 무선 청소기는 처음인데,

묵직하니 좋네요.

배터리 충전부가 안쪽에 보입니다.

옆쪽에는 공기 배출구가 있구요.


손잡이 부분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재질입니다.

동작 방법은 간단한데 전원스위치를 밀어주면 동작이되고

당기면 전원이 꺼집니다. 앞에 보이는 충전게이지는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구요.

앞쪽 흡입구에는 고정 브러쉬를 접혔다 폈다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꼭 에어리언 처럼 슉슉~ 앞으로 나오네요. ^^

구성품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여기까지 후버 무선청소기 개봉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