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에이스 장난감개봉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애들 장난감으로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에이스를 샀어요.장난감 이라고 해봐야. 그리 대단할 것 없지만 그래도 간단한 개봉기 하나 정도 남겨 봅니다.

특명합체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에이스 장난감 개봉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매번 바뀌는지 처음에는 몰랐었죠. 그런데 이게 한 회가 끝나고 또 다른 놈들이 나오고. 것참... 정말 끝도 없는 파워레인저. 이번에는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라는 이름입니다. 보통 파워레인저 시리즈 장난감을 구입하다 보면 기본이 되는 로봇이 있는데 고버스터즈는 이녀석 고버스터에이스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고버스터에이스는4가지 모드로 변형이 되는데 1번과 2번은 뭐 그다지 변형이라고 할 것 까지도 없네요. 머리만 붙였다 떼었다. 뭐임???

어이쿠 파워레인저의 특기 나옵니다. 무한 합체 신공!! 다른고버스터즈 장난감과 합체가 가능한듯.

고버스터에이스는치타 모양으로 변형 되는게 특이하네요.


자세히 보니 오토바이 피규어가 접혀서 머리가 되는 구조이군요. 이렇게 접히는건 캡틴포스로 많이 갖고 있는데 같이 조합되면 재밌을텐데. 역시나 안됩니다..

포장이야 뭐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좀 비싸다고 생각될 뿐이죠. ㅡ..ㅡ

설명서를 안 보면 모르는 것. 변형 버튼을 눌러야 고정된 것이 풀립니다. 그냥 잡아당기다가는 파손 혹은 다친답니다.

친절한 설명서. 사실 이정도 되면 설명서 안 보고도 잘 하죠.

머리와 칼 혹은 꼬리가 되는 부품.

로봇 상태로 박스에 들어 있어서 따로 로봇을 조립하고 말고가 없군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좀 우수꽝 스러운 모습인듯. ㅋ

잉??? 변형을 해야 하는데.... 너무 어지러워.... ㅡ..ㅡ (기계치...)

결국 애들이 알아서 변신 시작!!

반다이 장난감은 역시나 좋기는 하구나

매번 파워레인저 장난감을 살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잘만든다는 생각이 든다. 내구성이나 안전성이나 조작도 면에서 말이다. 또봇도 많이 갖고있지만 결합 부위가 어찌나 쉽게 망가지는지.. 거기다 로봇은 거기서 거기. 참.. 민망하다. 그렇다고 파워레인저가 마냥 좋다는건 아니고 아이들 인성 교육에는 꽝인 애니메이션이라 생각됨. 매번 이상한 괴물녀석들 여러명이서 때리기나 하고. 이상한 웃음소리 흘리는 몬스터 득실. 가장 최고의 장난감은 역시나 레고. 창의력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