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빛나는 고속도로 레고 견인트럭 - 크리에이터 7347 견인차 견인트럭 스포츠카 리뷰

초등학교 저학년 큰 아이에게 선물한 레고 견인차입니다. 레고크리에이터(CREATOR) 7347 이고요. 보시는 바와 같이 고속도로 견인차, 견인트럭, 스포츠카의 3가지로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견인차 7347

박스가 제법 큽니다. 음... 식용유 선물세트 크기정도 되겠네요. ^^

레고 크리에이터 견인차 7347 제품은스포츠카, 견인트럭, 견인차의 3가지 모양으로 만들 수 있고 불빛나는 라이트가 2개 들어 있다는 점이 다른 레고 제품과좀 차별화 됩니다.

하루에 다 만들수도 있지만 설렁설렁 2시간 정도 투자해서 아이가 조립하는데 이틀 걸렸네요.

설명서는 구겨지지 않도록 빳빳한 종이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견인트럭은 설명서가 1,2로 나뉘어져 있어서 총 4권의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한 보따리 레고 묶음들이 들어 있고요.

견인트럭 조립한 모습입니다. 오웃~ 멋진데요. 퀄리티가 예술입니다~

노랑 자동차도 문이 열리고 무시 못할만큼 보기에 좋습니다. 트럭 싣는곳은 줄로 연결되어 있어서 내리고 올리고 할 수 있어요.

참 기발하게도 만들더군요. 검정색 부분 누르면 경광등 2개의 불빛이 들어오게 됩니다.

사이드미러까지 구현한 디테일~ 역시 레고입니다. ^^

옆에 아들녀석 다 만들고 뒹굴뒹굴 하고 있군요~ ^^ 신기한건 엔진부분도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앞바퀴 부분도 좌,우 방향전환이 되도록 되어 있고요.

레고 크리에이터 견인차 7347

디테일이 살아 있는레고 크리에이터 견인차 7347 맘에 쏙 듭니다. 불빛이나 핸들링 등 아기자기한 재미도 있고요. 특히나 3가지로 나뉘어서 해볼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