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담없는 한식뷔페 계절밥상 동영상

아이들과 계절밥상에 밥 먹으러 가서 영상 몇개 찍어봤습니다. 영상이라고 해봐야 스마트폰으로 그냥 휙휙 찍은겁니다. ^^ 원래 우리집은 빕스를 자주 가는편이라 한식은 요즘 못 먹었었는데 간만에 아빠가 좋아하는 한식들 먹으니 좋네요. 달달한 호떡도 괜찮았고요.



연수점은 복잡해서 롯데점으로

우리집 근처에는 연수 스퀘어원점 계절밥상하고 롯데백화점 2군데가 가까운데요. 스퀘어원점은 들어가는 것 부터 복잡해서 이 날은 그냥 롯데백화점으로 갔어요. 인천은 신세계 백화점 쪽이 엄청 붐비고 롯데쪽은 위치 때문에 상대적으로 좀 덜 붐벼서 그 나마 나은듯 합니다.



아빠 추천 메뉴

사람 마다 입맛이 다 다른것이 당연한데요. 제 경우는 달달한 간식거리를 좋아하는 타입이라 그런쪽으로 눈길이 갑니다. 빕스 가서도 꼭 케익먼저 보게되는데. 이번에 티라미슈가 없어져서 좀 속상하네요. 여튼, 뭐 맛있게 먹은거 적으려니 아.. 급!! 배고파지네요. 제일 먼저 생각나는 건 1번 호떡, 2번 무슨 쫄면 비스무리 한거, 3번 고구마 아이스크림. 나열하고보니 메인은 없고 전부 간식거리네요. ㅎㅎ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을 땐 역시 맵고 달고 그런게 짱이죠~ 요즘 피곤해서 그런가봐요.




어디든 맛있게 먹는법

매번 먹는 식당 밥이 뭐 다를게 있겠습니까. 단지 사랑하는 식구들과 함께하는 흘러가는 그 시간이 항상 다른거죠. 어느 식당을 가든 맛있게 먹고 기억에 남는법 한가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