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거운동 정보 전화를 받았다.

오늘 오후에 인천시장 후보인 유정복 후보의 선거운동정보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걸려온 전화번호 032-506-6900으로 전화를 걸어도 전화를 안 받네요. 선거 관련해서 정보를 모르니 도대체 내 전화번호는 어떻게 안 것인지 물어보려고 했는데.. 원 전화를 받아야 말이죠. 궁금한것도 많았는데 전화가 안 되니 검색으로 유후보에 대해 좀 찾아봤습니다.

인천시장 후보 유정복은누구?

유후보의 이력으로 보자면 안정행정부 장관이었던 이력이 가장 눈에 띕니다. 새누리당 후보이고 인천시장 후보로서 공약이 흠... 획기적인 교통체계 개편, 경제활성화, 인천형 복지,교육,보육의 시작, 원도심 재생사업 강력 추진, 부채 해결, 부패 척결이 있군요. 관련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였고요. 뭐 그렇네요.... 그런데 문자를 보내고 왜 전화를 안 받는지. 다들 바쁜가 보네요. ????

유정복 "내가 장관일 때 혼신 노력으로 안전대책 마련" - 북스앤뉴스

'인천발전의 마지막 기회, 유정복이 해내겠습니다!'라고 문자를 보냈어요.

유정복 후보 선거운동정보 문자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