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를 꿈꾸게 만드는 책. 세계일주 바이블

2013.08.17 17:00

세계일주를 꿈꾸게 만드는 책. 세계일주 바이블

이 책세계일주 바이블을 읽고 나서 나도 어느새 세계일주에 대한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밤에 잠들기 전에1년 내내 세계 곳곳을 누비는 모습을 상상하면 잠이 깬뒤 어느 낮선 도시에서 아침을 맞이할 것 같은 설렘에 빠져들기도 하는 요즘입니다. 정말 다양한 정보들이 총 망라되어 있어서세계일주 바이블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도서.세계일주 바이블을 소개합니다.

가슴속 꿈이 현실이 되는 책세계일주 바이블

내가 읽어 본 세계일주 바이블을 한마디로 하자면 꿈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어렸을 적 혹은 자라면서 꿈꿔 왔던 세계일주에 대한 막연한 꿈을 이뤄나갔던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20유형이 넘는 가족, 신혼여행, 개인, 학생등 다양한 세계일주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곳곳의 이야기와 경비, 루트, 추천 여행지 등등 정말 많은 것들을 담아놓아서 세계일주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정말 꼭 필요한 지식들이 담겨있구나 하고 생각하게되었습니다.

책 내용이 방대해서 자칫 지루할 것 같기도 하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고 흥미 진진했습니다. 초반세계일주를 반대하는 주위사람들을 설득하는 부분이나 인터뷰, 갔다와서 느낀점이나 소감등 흥미를 자아내고 공감을 느끼게 합니다. 뒤로 갈 수록 세계 각국의 유용한 정보와 사진들은 점점 더 세계일주를 꿈꿀수 밖에 없도록 만드네요.

세계일주 바이블에서 참 공감이 된 글입니다. 세계일주... 내 삶에 던지는 최고의 선물.

세계일주를 경험한 여러분들의 실제 체험정보들이 빼곡하게 책 곳곳에 들어 있어서 흥미진진 했습니다.

세계 일주 나도 떠날 수 있다. 과연 언제가 될런지 모르지만 책 읽고 저도 꿈꿔 보렵니다.

책 한 가득 풍경사진이 들어 있어서 읽는 내내 눈이 호강을 했습니다. 또 세계일주는 아니더라도 외국여행을 한다면 이에 필요한 알토란 갔은 정보들이 많아서 외국여행 참고 서적으로도 손색이 없고요. 여행지별 최적 시기는 언제인지, 언어와 배편과 같은 주요 이동수단 거기에 저가항공 요금까지 안내하는 친절함이 있어서 좋습니다.

얼마전 호주 워킹 홀리데이의 문제점에 대해 뉴스에 나오기도 했지만 여행 경비에 대한 부담도 줄이고 어학연수도 할 수있는 좋은 방법인 워킹 홀리데이에 대한 부분 처럼 다양한 여행 방법에 대한 노하우도 적혀 있더군요.

여행을 하면서 미리 살펴보고 가지 않으면 갔다와서 놓치게 되는 부분들이 바로 세계 문화 유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관심가는 유네스코 자연 유산은 체크해 두었다가 세계일주시에 꼭 들러보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정말 책 내용에 좋은 정보들이 너무 맣아서 놀랐어요.

각종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목록도 들어 있습니다.

세계일주 바이블을 읽고

도서 세계일주 바이블은 일반적으로 여행서적에서 나열되는 패턴인 여행지의 역사와 추천여행코스 등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좀 더 큰 세계일주라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세계일주를 꿈꾸는 것 부터 시작해서 준비하고 계획해서여행을 실천하고 돌아오기 까지 가이드를 하는 책입니다. 마음 속에 세계일주라는 꿈을 갖고 싶거나 실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권합니다~

신고

댓글이 2개 달렸습니다.

관심분야

분류 전체 (1572)
티스토리 공부 (65)
잉고래 (477)
컴퓨터 (162)
문화연예 (173)
먹고 놀기 (76)
정보 (608)

블로그 방문수

  • 전체 : 6,894,311
    오늘 : 610
    어제 : 1,479
Statistics Graph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