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제타스톤 토탈리 디지털 다운로드 가격과 정보

로제타 스톤은 로제타스톤 토탈리, 로제타스톤 온라인, 리플렉스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개인 PC에 설치해서 할 경우는 로제타스톤 토탈리를 쓰고 기간을 정해서 온라인 상에서 학습하고자 하는 경우는 토탈리 온라인을 영어 회화를 위주로 1:1 트레이닝을 받고자 한다면 리플렉스를 이용해서 학습하면 됩니다. 오늘은 하루 30분에서 1시간 가량 짬짬히(?) 공부하고 있는 로제타스톤 토탈리 디지털다운로드 버전 이야기입니다.

로제타스톤 토탈리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우선 가장 중요한 로제타스톤 토탈리의가격은 현재 할인중이라 611,150원에 구입할 수 있군요. 1~5단계 정가는 719,000원 입니다. 상당히 비싼편이죠. 그래도 큰 맘 먹고 나 꼭 이번에는 이걸로 영어 공부할꺼야 하는 분들은 사실겁니다. 로제타스톤 토탈리 디지털버전은 학습교구나 플래쉬카드, USB 헤드셋 , CD 뭐 이런거 전혀!~ 없습니다. 단지 활성화 카드 한장만 달랑 받을 뿐입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케이스에 라이선스 키가 들어있습니다.

동봉된 라이선스 키를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로제타스톤 토탈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그러면 설치된 PC에서는 기간 제한없이 쭉~ 쓸수 있고요. 매번 실행시에 업데이트 확인을 해서 항상 최신 정보로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것 같네요. 대신 PC마다 무한정 설치할 수는 없고 최대 2대까지 됩니다. 제 경우는 노트북에 하나, 데스크탑에 하나 설치 했네요.

로제타스톤 온라인 학습권 3개월 포함

그리고 로제타스톤 토탈리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에는 온라인 학습권 3개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온라인 학습권이 참 유용한데요. 횟수 제한이 있지만 원어민 대화도 할 수 있고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에서 학습도 가능합니다. 처음에 PC 로그인 할때 온라인 기간 등록 할꺼냐고 물어보는데 5단계 까지 다 끝내고 하려고 미뤄두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