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랄비 신제품 자동 전동칫솔 추천 : 블랙 7000 2주 사용후기

오랄비 블랙7000에 대한 2주 가량의 사용후기를 이야기 하기전에 먼저 본 리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받아 사용해본 후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잉고래가오랄비 블랙7000을 사용하기 전에 제일 먼저 가졌던 의문은 프리미엄 전동칫솔이과연 얼마나 내 잇몸에 도움이 될까이었습니다. 이미 보급형 저가 브라운 오랄비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있었기에 그리 큰 기대가 안 갔던것도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한편으로 기대를 하는 이유는아침마다 칫솔질 하다 피를 한 웅큼 뱉어내다 보면 내가 이를 닦는건지 잇몸을 닦는건지 것 참 안타깝거든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잇몸에 맞는 오랄비 블랙7000 칫솔모 선택부터~

오랄비 블랙7000에는 3개의 칫솔모가 들어있습니다.저와같이 잇몸이 약해서 아침마다 피를 뱉어내는 분들에게는 부드러운 센서티브 칫솔모를 쓰길 권합니다. 부드러운 칫솔모라서 잇몸에 자극이 훨씬 덜 가더군요. 일단 피가 덜 납니다. ㅜ_ㅜ오랄비 블랙7000을 사용하기 전에 쓰던 칫솔모는 너무 빳빳해서 잇몸이 아팠었는데 이녀석은 훨씬 덜 자극적이어서 좋네요. 뭐 그렇다고 피가 아예 안나는건 아니지만 말이죠. 차차 줄어들고 있으니 그게 어딘가요~ ^^

중간에 노란색 뭔가(?) 붙어 잇는 폴리싱 칫솔모가 있고

치간 세정 칫솔모 이렇게 3개 칫솔모 구성입니다. 한번씩 사용해보고 쭉~ 부드러운 칫솔모를 사용중이네요.

꼼꼼히 할 수밖에 없게 만든는오랄비 블랙7000 스마트 가이드

오랄비 블랙7000을 오랄비 블랙7000 답게 만들어 주는 녀석이 바로 스마트 가이드입니다. 올바른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러한 칫솔질은 잇몸, 입냄새, 착색 등의 구강문제 해결의 시작점이 되리라 봅니다.오랄비 블랙7000 스마트가이드는 치아를 위, 아래, 좌, 우의 4개 구역으로 나누어서 칫솔질을 시작하면 각 구역에 해당하는 부분이 깜빡입니다. 그래서 현재 어느 치아를 닦아야 할런지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서 따라 칫솔질을 하다보니 좋은 점은 급하게 대충닦는 것이 사라지고 빠트린 부위없이 꼼꼼하게 이를 닦게 되었습니다. 칫 솔질을 잘 하면오랄비 블랙7000 스마트 가이드에 별 표시가 뜨는것도 은근 재밌습니다. 별은 5개까지 있고요.


또오랄비 블랙7000 스마트가이드의 표시창에 현재 모드 또한 표시되어 압력이 과다하게 가해졌는지 부드러운 세정 모드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오랄비 블랙7000의 경우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무선 충전이라서 물이 묻더라도 안전하고세척이 편리해서 좋습니다.


오랄비 블랙7000 사용 동영상 및 소감

항상 피곤해서 약한 잇몸들에게 부드러운 칫솔모로 구석구석 잘 닦아주는 양치 습관을 가지게 해준 제품이 '오랄비 블랙7000' 입니다. 구석구석 잘 닦아줘서 그런지 잇몸들이 조금씩 살아나는 기분이랄까요? ^^ 피도 매일 나던것에서 덜 나고요. 지금은 3,4일에 한번 정도? 프리미엄 전동칫솔이 좋긴 좋네요. 스마트 가이드에 따라하다 보니 구강관리 참 쉽고 스마트하게 하는 듯 합니다. 사실 전 7가지 일반, 정밀, 부드러운, 미백, 잇몸 케어, 혀, 압력센서의세정모드 전부 두루 매일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제게 맞는 부드러운 세정만 꾸준히 이용했죠. 역시나 자신의 잇몸과 치아에 맞는 양치습관을 길러주는데 이만한 제품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은근 별을 받기 위해서 가이드에 따라서 닦으려 노력하는 제 모습을 보거든요. 저 처럼 구강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이참에오랄비 블랙7000으로 치아 관리에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