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랄비 신제품 자동 전동칫솔 추천 : 블랙 7000 개봉기

오랄비 블랙7000에 대한 개봉기를 적기에 앞서 본 리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받아 사용해본 후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적다보니 길어 졌는데 간단히 말해서 공짜로 받아서 쓴 글이란 거죠. ^^ 그럼에도 되도록 솔직 가감없이 적으려 노력했으니 참고하시고 읽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오랄비 블랙7000 블랙 에디션

오랄비 블랙7000 블랙 에디션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입니다. 정식 출시는 12월 15일 인데요. 잉고래는 오랄비 블랙 7000 체험단으로 선정되어서 무상으로 체험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제가 사실 잇몸이 좋지 않아서 칫솔질을 할 때마다 피가 나서 괴로웠거든요. 그러던 차에 이번에체험단으로 선정되어서 요즘 잇몸이 호강하고 있답니다. ㅎㅎ

반가운 택배아저씨를 통해서 받은 오랄비 블랙7000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제품 패키지가 커서 좀 놀랐습니다. 일반 전동칫솔 보다 조금 클꺼라고 예상은 했는데 제품 패키지부터가 예사롭지 않네요. 허긴 현재 '오랄비 트라이엄프 블랙 7000 D34 스마트가이드 /전동칫솔/' 로 검색된오랄비 블랙7000 제품이259,000원으로 나오네요. 헉!!! 전동칫솔 치곤 조금(?) 비싸긴 합니다. 프리미엄급이라 할 수 있겠네요.

오랄비 블랙7000 제품 패키지는 전반적으로 럭셔리 그 자체입니다. 블랙 에디션 답게 최신 스마트기기를 포장한듯 한 패키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오랄비 블랙7000의 패키지는 2개 박스가 한개로 합친(?) 구성입니다. 한개 박스에는오랄비 블랙7000 제품이 다른쪽에는 스마트 가이드와 충전 킷이 들어 있습니다.

책을 펼치듯이 포장 박스를 열면 이러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전동 칫솔답게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도 상당히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랄비 블랙7000 제품입니다. 칫솔모가 손상되지 않도록 패키징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랄비 블랙7000에 한 가지 좀 아쉬운 부분은 제품의 길이와 무게입니다. 무선충전과 지능형 무선 디스플레이와 연동하기 위한 무선장치가 포함되서 그런지 무게도 좀 묵직한 느낌이고 길이도 제 손으로 한뼘이 넘는군요. 일반 칫솔이 오랄비 블랙7000 본체 크기랑 비슷한거 같습니다.하지만 계속 들고 있는게 아니라서 그리 문제될 것은 없어 보이긴 합니다.오랄비 블랙7000을 오래 사용해 봐야 3, 4분 일테니 말이죠.

오랄비 블랙7000을 충전하고 있을 때는 배터리 그림에 파란 빛이 들어 옵니다. 설명서에 따르면 완전 충전에는 24시간까지 걸릴 수 있고 완충 후에는 약 1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일 쓸거라면 양치질 한 후에 충전장치에 꽂아 놓기만 하면 알아서 과충전 우려 없이 자동 충전이 되니 충전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하네요. 그리고 충전 표시등 위에 스마트 가이드 즉 전파 장치 디스플레이가 보입니다. 스마트 가이드와 무선 통신을 할 경우에 표시되는 곳입니다. 물론 전파의 혼선이나 호환 충돌을 피하기 위해서 끌 수도 있습니다.

전원 on/off 스위치 입니다. 단순 전원 온/오프 뿐만아니라 다른 버튼과 조합되어 다양한 기능으로 쓰입니다. 설명서 보고 배워야 해요. 제가 써본 전동칫솔 중에서 이렇게 많은 기능을 가진 제품은 처음봅니다. 학습해야 할 것들이 많으니 좋기도 한데. 처음에는 여러가지 설명서를 읽고 숙지를 해야하니 좀 머리가 아프네요.



오랄비 블랙7000의 기본 칫솔모입니다.오랄비 블랙7000은 칫솔모도 참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랄-비 플로스액션 칫솔모, 오랄-비 프로화이트 칫솔모, 오랄비 센서티브 칫솔모, 오랄비 프리시즌 클린 칫솔모, 오랄비 트라이즌 칫솔모 5가지가 있습니다. 칫솔모의 영어 이름만 들어서는 어떤 기능을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차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끄럽지도 않고 편한오랄비 블랙7000의 핸들 부분입니다.

오랄비 블랙7000으로 손에 쥐었을 때 모습입니다.

오랄비 블랙7000의 다른 박스에는 무선 스마트 가이드와 무선 스마트 가이드 거치대 그리고 충전 장치가 들어 있습니다. 전동 칫솔에 왠 시계일까? 라고 의문이 들었던 신기하게 느껴졌던 구성품입니다.

욕실의 거울 등에 꽂아놓고 쓸 수 있는오랄비 블랙7000의 무선 스마트 가이드 거치대와 부착 테이프, 건전지 등의 구성입니다.

저기 보이는 별을 통해서 얼마나 칫솔질을 잘 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가이드가 하는 안내에 따라서 잘 했다면 4개가 표시되죠. 제 경우는 이를 급히 닦는 편이라서 그런지 별이 한두개 나오는게 보통이네요.

구강 내 4개 구역으로 설정하여 현재오랄비 블랙7000의 모드, 칫솔질 할 구강 구역, 압력의 정도, 남은 시간등을 자세하게 알려주는 스마트 가이드입니다.

이 모양 아이콘에 플러스 표시가 되어있는건 현재 모드가 딥 클린 모드임을 스마트 가이드가 보여줍니다.

다이아몬드 아이콘은 미백모드임을 나타내고요.

욕실 거울에 스마트 가이드를 붙일 수 있도록오랄비 블랙7000의 스마트 가이드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면테이프의 부착 테이프로 붙여주면 됩니다.

충전 장치를 꽂아 놓을 수 있는 칫솔모 보관함입니다.

오랄비 블랙7000의 여행용 케이스와 칫솔모, 충전 장치입니다.

이동시에도오랄비 블랙7000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묵직하고 탄탄하게 보이는 여행용 케이스가 들어 있습니다.

학창시절 보온병을 떠올리게 만드는 튼튼한 재질의오랄비 블랙7000의 여행용 케이스입니다.

펼치면 이런 모습이고요.

요건오랄비 블랙7000의 충전기 입니다.오랄비 블랙7000은 지능형 무선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어 충전기가 필요합니다. 무선 충전제품입니다.

오랄비 블랙7000 제품이 무선 충전시에 흔들리지 않도록 꽂을 수 있는 부분이 특이합니다.

오랄비 블랙7000의 아랫 쪽에는 이와 같은 모습입니다.

그리고 오랄비 블랙7000의 칫솔모가 2개 더 들어 있습니다. 칫솔모의 타입에 따라서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서에 나온 것 처럼 스마트 가이드에 나온 안내에 맞춰서 칫솔질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통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설명서를 잘 읽어보지 않는 성격인데, 이번에는 제품 설명서를 읽어 보았습니다. 그나저나 공부해야 할 것들이 참 많네요.



오랄비 블랙7000을 여행용 케이스에 담은 모습입니다.


제품을 수령하고 볼 수 있는 제품 구성입니다.

스마트 가이드의 배터리는 일반 AAA 건전지를 사용하면 됩니다.

오랄비 블랙7000

오랄비 블랙7000의 전원 버튼을 처음 눌렀을 때 내심 깜짝 놀랐습니다. 분당 48,000번의 회전력 이어서 그런지 빠른 회전력 모습때문에 말이죠. 다양한 기능과 세정능력 덕분에 프리미엄 전동 칫솔로오랄비 블랙7000이부족함이 없으리라 봅니다. 아래는 비교를 위해 찍어본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운의 전동 칫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