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에 맞춰 산 닌텐도 3ds xl 가격과 케이스, 게임칩 정보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이 맘때쯤 가장 고민되는게 선물 고르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우리집은 아이들이 갖고 싶은 장난감이 있으면 용돈을 모아서 사는터라 그런 걱정이 별로 없습니다. 몇 달이나 모으더니 드디어닌텐도 3ds xl를 샀네요. 물론 구매는 대신 해줬지만 끈기있게 용돈을 허투루 쓰지 않고 자기 사고싶은 걸 사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 게임기 사주면 게임만 할까 걱정되었던 마음이 조금은 놓이네요.

크리스마스에 맞춰 도착한 닌텐도 3ds xl

이번에 구입한 닌텐도 3ds xl는 닌텐도 3ds xl,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 케이스, 필름 합해서 25만 4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싼건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포털 인터넷 검색해서 최저가 보이는걸로 골랐는데 구입했으니까. 뒤 돌아보지 않는게 정신건강에 좋죠. ^^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 닌텐도 3ds xl 화이트 입니다. 작은걸로 할까 하다가 그냥 큰게 후회가 없을 것 같아서 찜!

확실히 작은 것과 차이가 나더군요. 반대로 무게도 좀 무겁네요.

닌텐도 3ds xl 의 구성 세트 내용은닌텐도 3ds xl 본체, AC 어댑터, 전용 터치펜(요건 본체에 끼워져 있네요.), SDHC 메모리 카드, AR 카드, 간단 시작 가이드, 사용설명서, 보증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뭐 별것 없군요. ^^

닌텐도 3ds xl 에 전원을 넣으면 요로코롬 불이 들어오고요.

게임기에 카메라도 달려 있넹? 그런데 왼쪽 오른쪽 그리고 점 같은건 뭐지??? 흠... 이거 공부 해야하나?

닌텐도 3ds xl 는 무선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나봐요. 설치할 때 무선 설정을 합니다. 간단히 웹서핑을 해봤는데. 좀 안습. ㅜㅜ 역시 게임기는 게임기로~

전원 연결 구멍이 보입니다.

닌텐도 3ds xl 게임 칩을 꽂을 수 있는 자리가 보이고요.

흠.. 요기도 버튼이 달려 있네요.

닌텐도 3ds xl 의 볼륨 조절 버튼

스트랩과 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보입니다.

아주 간단한 설명서인데.. 이것 조차도 안 봤네요. ^^ 그냥 화면에 나오는데로 설치해도 될 만큼 쉬웠습니다.

날짜와 시각, 유저 정보, 인터넷 설정, 청소년 보호 기능 을 설명에 따라 설정 하면 설치 끝~ 옆에서 목이 빠져라 빨리 설치하라는 아이들의 눈이 보입니다. ㅜㅜ

닌텐도 3ds xl 케이스 장착

닌텐도 3ds xl 게임 칩을 이용해서 게임을 하기 전에 우선 가장 어려운 관문인 필름 부착을 진행 하였습니다. ㅜ_ㅜ 역시 필름 붙이는게 가장 어려워요.

다음으로 투명 케이스. 이건 뭐 장착이랄 것도 없이 그냥 쑥~ 꽂아 지는군요.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2 - 닌텐도 3ds xl 게임 칩

닌텐도 3ds xl 본체와 함께 구입한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2 게임 칩입니다. DVD 타이틀 케이스 같은 크기의 케이스에 들어 있네요.

소닉 러시 어드벤처 - 닌텐도 ds 게임 칩

싼 맛에 아무 생각없이 구입한닌텐도 ds 용 소닉러시 어드벤처 게임 칩이에요. 호환이 된다고 해서 구입.

게임기를 사면서..

게임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것은 좋은데, 할 때 하고 그만 둘 수 있는 자제력과 자기관리를 함께 배워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_^ 그나저나 애들 참 좋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