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측면에서도 손색 없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안녕하세요. 인텔 올인원 PC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한창 올인원 PC의 세계에 빠져있는 잉고래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를 수령하고 나서 한동안 거실에서 아이들과 사용하다 서재방으로 옮겨보았습니다. 좀더 책상을 깔끔하게 쓰고자 컴퓨터 본체를 책상아래에 두고 썼었는데 수 없이 날라다니는 선들을 매번 청소할 때 마다 보고 있으려니 답답했었습니다. 이 참에 모두 치우고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로 책상위를 코디해 보았습니다.

내 방에 들어온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정말 포인트 되네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의 포인트란 이름 만큼이나 너저분한 선들을 없애고 책상위에 올려놓으니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네요. 깔끔한게 정말 보기 좋고 컴퓨터 할 맛이 난다고나 할까요? ^^

정말 어지럽게 뒤엉켜 있었던 기존 선들의 사진입니다. 최소한으로 연결한건데 이렇네요. ㅜ_ㅜ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로 바꾼 책상 모습입니다. 어때요? 심플하니 괜찮죠? ^^

키보드와 마우스 선은 책상 아래에 붙어 있는 받침대로 가고 그 외에 선은 랜선과 전원 뿐입니다. 책상 아래를 보니 정말 후련하네요~~~~ 훗~


인테리어 기기로서 손색 없는인텔 올인원 PC

올인원 PC의 심플함 만큼이나모뉴엘 포인트라는 이름 만큼이나 인테리어 기기로서도 손색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어 참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부터인가 컴퓨터는 선들이 복잡하게 얽혀있는 것이 당연하게 받아들여져서 썼었는데 이렇게 책상위에 올인원 PC 포인트를 올려놓고 보니 다시 이전 PC를 쓸 수 있을까 싶기도 해요. 시각적으로 보이는 답답함을 벗어던지니 이렇게 개운할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