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 일상의 포인트가 되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안녕하세요~ 인텔 올인원 PC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모뉴엘 포인트를 체험하고 있는 잉고래입니다~ ^^ 제가 포인트를 쓰기 전에는 윈도우7을 썼었는데 이번에 인텔 올인원 PC를 체험하면서 윈도우8을 써보니 올인원 PC의 심플함과 윈도우8이 맞는 부분도 많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나의 일상에서 포인트가 되는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체험기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스크린화면을 꽉 채우는시원한 지도~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는 24인치 크기의 스크린을 채택하고 있는데요. 세계 지도를 찾아볼 일이 많이 있는 제게 화면 가득 보여주는 단순한 표시 구조가 맘에 듭니다. 모뉴엘 포인트의 심플한 디자인과 윈도8의 여러 기능들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시원시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조와 꼭 필요한 정보들을인텔 올인원 PC인 모뉴엘 포인트는 더 멋지고 더 유연하게 보여줍니다.

윈도8의 각종 뉴스란입니다. 큰 화면의 스크린에서 보니 시원시원하니 기사 읽을 맛이 느껴집니다. ^^

이제 한풀 꺽인 마지막 더위를 재미나는 게임과 함께 극복해 보는것도 한 방법이죠. 스마트폰에서 어플 받아서 플레이 하는것 처럼 대화면에서 재미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데스크탑 기반의 게임들이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동작되니 게임기인지 컴퓨터인지 헷갈리게 만듭니다~ ^^

여러 무료 게임들 중에서 아줌마가 장애물을 피해서 달리는 게임을 받아서 플레이 해봤는데요. 은근 중독성 있네요. 게임기 방법은 장애물을 피해서 잘 뛰어다니면 되는거구요. 전 자꾸 부딪쳐서 물에 떨어져서 ㅜㅜ

으샤~~! 한번 달려볼까? ~~~~

버튼 클릭으로 앱 업데이트를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고~


다양한 여행 정보를 금방 금방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리속도가 빨라서 그런지 앱들을 실행시키다 보면 잡지책 읽는 느낌이 나더군요.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채워지지 않은 캘린더도 시원스런 모습에 자주 이용하게 될것같고요.

각종 뉴스, 증시 소식도 클릭하나로 뿅~ 뜨게되니 정말 성능도 올인원이고 정보도 올인원 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거에게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는 저 처럼 틈틈히 글도 적고 컴퓨터를 이용해서 정보도 얻고 휴식도 취하는 올빼미 직장인 블로거에게 심플하고 휴식이 되는 생활의 활역소라 생각됩니다. 퍼포먼스가 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심리적으로도 편안함을 주는군요. 올인원 PC를 생각하고 있다면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를 추천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