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텔 올인원 PC 포인트 개봉기

잉고래가 이번에 인텔 올인원 PC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인텔 올인원PC'를 써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프리미엄 PC로만 인식되던 올인원PC. 과연 어떤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할지 사뭇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으로 제품을 처음 받게 되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박진감 넘치는 그것!!! 바로 개봉입니다. ^^ 잉고래와 함께 박스를 하나 하나 뜯어보도록 하시죠~

인텔 올인원 PC가 왔어요~

잉고래가 받은'인텔 올인원PC'는 모뉴엘 올인원 PC 포인트 입니다. 하얀색 디자인의 올인원 PC라 그런지거실과 서재방 모두 잘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차후에 더 자세히 나누겠지만 간략한 제품의 스펙을 소개합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에 대한 소개는 이것으로 마치고 본격적인 개봉기입니다. 처음 제품 박스를 받으면 아래와 같습니다. 약간 큰 편입니다. 아무래도 24인치 화면의 올인원 PC이다보니 좀 큰 편입니다 . 내용물이 안전하게 운반되도록 스티로폼이 공간을 차지해서 더 그럴테지요. 뭐 그렇다고 못 옮길 수준은 아니고요. ^^

최신 인텔 코어 i3-3220T 탑재의모뉴엘 포인트 올인원 pc 로고입니다. 박스 로고도 봐주는 센스~

24인치 61센티의 윈도우8 운영체제, 프리미엄 디자인'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입니다.

손잡이로들 수 있긴한데. 힘이쬐금 딸리더군요. ㅡ..ㅡ 뭐 뚜껑(?)을 열어 보겠습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포장덮개를 열면 무언가 그림이 보입니다.

친절한 설치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낸뒤 전원 연결 방법이 그려져 있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한 뒤 전원 버튼을 누르면 동작한다는 아주 간단한설치 입니다. 보통은 모니터 전원, DVI, 오디오연결 케이블을 컴퓨터 본체에 연결하고난 다음에 컴퓨터 본체의 전원, 마우스, 키보드 그외 잡다한 케이블들을 연결하는 작업 끝나야 전원을 켜는데 올이원 PC는 설치가 정말 쉽네요.

동그란게 뭘까? 봤더니 모뉴엘 포인트 마우스 받침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잘 어울리고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 아답터, 파워코드, 메뉴얼이들어있는 패키지 상자입니다.

패키지 상자에 내용물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는 그림이 있어서 좋습니다.

애플의 키보드를 연상케 할 정도로 디자인이나 키 버튼 사이의 간격 터치 감이 아주 좋은'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키보드입니다.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보시다시피 키 사이의 간격이 넓어서 오타율이 적고 디자인도 훌륭합니다.

메뉴얼 입니다.

마우스와 아답터 모습입니다.

마우스도 그렇지만 올인원 PC 답게 전반적으로 일관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답터 입니다.

이건 파워코드이네요.

키보드 패키지 상자를 꺼내면 이제 하얀 스티로폼 덩어리(?)만 남습니다.'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본체일텐데요.

스티안쪽에 홈이 있어서 잡고서 올리면 빠집니다. 혹은 뒤집어서 박스를 올려도 되고요. 둘 다 본체가 들어 있으니 조심 조심 해서 꺼냈습니다.

전 이 부분을 잡고서 꺼냈습니다.

약간의 힘을 줘서 들어 올리면 바로 이 녀석'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가 나옵니다. 짜잔~

앞 부분의 스티로폼을 걷어내면'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가 고이고이 싸여져 있습니다.

파워 버튼과 ODD 드라이브 부분입니다.

흠집이 나지 않도록 잘 포장되어 있어서 신뢰가 가는군요.

거실 아이 책상에 올려 놓은 모습입니다. 거실에 두어도 썩~ 괜찮은 디자인입니다. 하얀색이라 다른 가구들하고도 무난하게 매치가 되고요.

개인적으로 PC 소모품 중에서 키보드를 중요시 하는데. 이유는 저 처럼 블로그를 하는 사람은 손가락과 계속적으로 접촉이 되는 부분이라 장시간 써도 손가락이 편해야 하거든요. 그런면에서'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키보드는 합격점을 줘도 무방할 만큼 편한 타이핑을 자랑하네요.

함께 들어 있는 제품 보증서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컴퓨터 사용 안내서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되는 디자인의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모니터 스크린의 흠집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한 꺼풀 벗겨는데 안에 커버가 하나 더 있군요. 이 녀석도 떼어 내도록 합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포장은 참 꼼꼼합니다. ^^

자~ 여기까지 해서'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를 모두 개봉해서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어때요? 우리집 거실에 어울리나요? ^^

인텔 올인원 PC 개봉 소감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를 처음 받아서 제품을 거실 아이 책상위에 올려 놓기까지 하나 하나 따라가면서 개봉기를 보았습니다. 개봉하면서 전반적으로 느낀 소감은 꼼꼼하고도 안정적인 포장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의디자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