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디자인 편

지난 '인텔 올인원 PC 포인트 개봉기'에 이어서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제품의 디자인편입니다. 올인원 PC의 가장 큰 장점을 꼽으라면 바로 이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거실, 공부방 어느 곳에 위치 시켜 놓아도 훌륭한 인테리어 제품으로 자리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분별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디자인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디자인은 올인원 PC이면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즉확장성을 유지하면서 사용자에게 사용자에게 최대한 심플하게 다가가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래는 주로 사용하게 되는 제품의 앞면입니다. 액정화면, 화면 밝기 조절 버튼, 전원버튼, ODD(CD/DVD) 드라이브 가 위치합니다. 드라이브는 중앙에 위치한 OPEN 버튼을 누르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CD나 DVD를 넣는 경우에세로로 넣는 것이 보다 이렇게 가로가 안정적이라 생각됩니다. 전반적인 첫 느낌은 심플함 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의 각 파트의 모습입니다. 역시 하얀색의화사한 느낌이 좋네요.



LCD 패널의 옆면입니다. 베젤 두께는 적당히 얇고 안정적입니다.




다음은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뒷면입니다. 일반 PC와 모니터 연결에 비해서상당히 깔끔한 모습이죠. 최대한 선을 간소화한점이 바로 올인원 PC의 강점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후면 구성은 통풍구, LAN 포트, 전원 입력 잭, TV 수신 포트입니다. TV 수신 포트의 경우 선택 사양이고요.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우측면입니다. USB 2.0 포트 2개와 헤드폰 잭, 마이크 잭,켄싱턴락 슬롯으로구성되어 있습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오른쪽편에는 우측면 보다 좀 더 다양한 입출력 단자들이 숨어있는데요. 포트들이 많아서 지저분하게 보일수도 있는 부분을 덮개로 가려 놓았습니다. 덮개를 열어보죠.

라인 입력, 라인 출력, USB 2.0, LAN 포트, HDMI 포트, e-SATA 포트, DVI 포트, USB 3.0 총 8개의 입출력 포트가 자리잡고 있네요. 이중에서 랜포트는 내부 연결을 위한 것이므로 손 대면 안 되고. USB3.0 포트가 있어서 좀 더 쾌적하고 빠른 외장하드 접근이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좌, 우, 앞, 뒤를 보다가 바닥은 어떨러진 궁금해서 눕혀 보았습니다. QC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참고로QC란 Quality Control 즉 품질관리를 말합니다. 제품검사를 끝낸 제품에 대해서 스티커를 붙여 놓은듯. 쉽게 움직이지 말라고 고무 부분이 네 귀퉁이에 자리잡고 중앙에는 방열을 위한 구멍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LCD 패널 기울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LCD 패널을 약간 기울여본 모습입니다.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 디자인편 소감

여기까지 인텔 올인원 PC 모뉴엘 포인트의 전반적 디자인을 살펴보았습니다. 흰색으로 집안 어느곳에 놓아도 무난한 인테리어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점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걔다가앞으로 다양한 색상이 출시된다고 하니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PC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여기까지 잉고래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