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HD 24인치 모니터 Qnix QX2400 LED 팬텀 FHDTV 개봉기

다나와 필드테스터로 선정되어 24인치 Qnix QX2400 LED 팬텀 FHDT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입출력 단자로 무난한(?) 사용성을 보여주어 꽤나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단지 좀 아쉬운건 PC연결시에 1920 x 1200으로 맞춰 놓았을때 화면 떨림 현상이 좀 보이던데PC설정 메뉴의 단계 값을 바꿔주면 또 제대로 나오고 하더군요. 설정만 바꾸면 이상 없는거로 봐서 하드웨어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원인을 좀 살펴봐야겠네요. ㅡ_ㅡ)?? 순서가 뒤바뀌었지만 개봉기 올려봅니다.

Qnix QX2400 LED 팬텀 FHDTV 개봉기

박스에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고 심플합니다.

다른 모니터 포장도 그렇지만 파손되지 않도록스티로폼으로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피아노 블랙에 하이그로시 되어 있어 검정색 가전 제품들과 잘 어울립니다. PS3과 비슷하네요.

받침대는 고정 나사를 돌려서 고정하게 됩니다. 4귀퉁이에 미끄럼 방지 고무 패킹이 있고요.

왠만한 입출력 단자는 전부 있다고 보면 됩니다. 왼쪽부터 전원, 이어폰, 콤포지트, TV안테나, PC 오디오, PC VGA, 멀티미디어 기기를 위한 HDMI, 영화, 음악, 사진을 위한 USB, 광출력 단자입니다.

반대편쪽에는 컴포넌트 단자들이 자리합니다.

이건 메뉴 버튼입니다. 후면 패널쪽에 붙어 있어서 처음에는 메뉴 버튼이 없는줄 착각했었네요. 보통 측면이나 앞면을 누르게 되어 있는데 후면에 위치하여 좀 생소했어요. 다음 제품은 수정되어야 할 부분으로 생각합니다.

미끄럼 방지 고무판

Qnix QX2400 LED 팬텀 FHDTV 첫 소감

하이그로시 블랙의 디자인이 그리 튀지 않으면서도 다른 가전제품들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딱히 뒤쳐질것 없는 무난한(?) 편. 이 가격에 이정도 디자인이면 훌륭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