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Qnix QX2400 LED 팬텀 FHDTV인가?

다나와 필드테스터로 선정되어 Qnix QX2400 LED 팬텀 FHDTV를 사용해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써보며 느낀 이 제품의 특징을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USB 연결하여 바로 영상을 감상

Qnix QX2400 LED 팬텀 FHDTV 뒷면 USB 입력 단자에 USB 메모리 스틱을 꽂으면 사진, 음악, 영화를 바로Qnix QX2400 LED 팬텀 FHDTV로 볼 수 있습니다. 따로 TV 용도로 사용할 경우에 편리합니다. 사용 방법은 입력을 USB로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 음악, 영화 선택 메뉴가 나옵니다.

보고자 하는 영화를 선택하여 메뉴를 나가면 전체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간 탐색도 되고요.


와이드의 넓은 화면과 다양한 입출력 단자

QNIX에서 출시한 QX2400LED 팬텀 FHDTV는 요즘 TV 모니터 사이즈의 대세라 할 수 있는24인치와이드의 넓은 화면과 제법 뛰어난 화질을 보여주는led 모니터 tv 제품입니다. 시야각도 178도로 선명도와 색재현력이 풍부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넓은 화면이 갖는 잇점 뿐만아니라full hd와 dcp를 지원하는 hdmi포트와spdif 디지털 음성 출력단자가 장착되어 있어 PS3 , 카메라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기기들의 HDMI 연결에 훌륭한 호환성 성능을 보여줍니다.

웬만한 입력, 출력 단자들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컴포넌트 단자의 모습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다나와 오늘자 7월18일 가격 기준으로 16만 7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이정도면 가성비 합리적인 가격이지 않을까생각됩니다. 예전에 24인치 모니터 TV 참 비쌌는데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아쉬운 점

이만한 가격에 24인치 와이드 TV, 다양한 입출력 단자를 제공하는 Qnix QX2400 LED 팬텀 FHDTV 제품은 꽤 괜찮은 제품임에는 틀림없다 봅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USB 영상 재생시에 자막이 지원되지 않는 점은 조속히 업그레이드 되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Qnix QX2400 LED 팬텀 FHDTV를 살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