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승 눈썰매 타면 이런모습. 웅진플레이도시 눈썰매장 후기

2015.02.07 18:59

오르락 내리락 아빠 힘들다..

아이들과 함께 웅진플레이도시 눈썰매장에 다녀왔다. 예상대로 아이들은 신나게 눈썰매 타느라 시간가는줄 몰라한다. 반면 아빠는? 아이들 쫓아다니느라 에고고고.. 저질 체력이 여실히 드러나는 하루다... 올해는 뱃살도 좀 빼고 운동도 해야할텐데.. 라고 생각이 드는 하루다.


눈썰매 타러 웅진플레이도시를 선택한 이유는 이 3인승 튜브 눈썰매 때문이다. 플라스틱 눈썰매 보다 안전해 보여서 선택했는데 역시나 안전하다. 막판에 탔던게 내 자리가 옆의 라인을 침범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해서 중간까지 안전요원이 뛰어내려오는 상황이 발생했지만 뭐 이것도 나름 스릴있다능~ ㅋ




흠.. 그냥 실내 스키장 풍경

보드와 스키를 좀 타고 있더라. 우린 눈썰매 타러 왔으므로 패스~ 근데 아이들이 스키들고 다닐때 좀 주의하라고 가르쳤으면 좋겠다. 자기 어깨에 메고 다니면서 방향 바꿀때 마다 아이들 얼굴을 스키로 때리려고 해서 기겁해서 막아줬던게 한두번이 아니다. ㅡ..ㅡ);;;;;




눈썰매 타러가는 길

눈썰매 타러 갈때 튜브나 플라스틱 썰매를 갖고 가지 않아도 되고 무빙워크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갈 수 있다.



눈썰매라고는 하지만 그냥 경사진 트랙을 튜브타고 내려오는 것. 눈이 쌓여있는 실제 눈썰매 보다는 기분이 좀 덜하지만 아이들은 그런것 개의치 않고 신나게 잘만 탄다. 훗~ 이것저것 따지는건 아빠나 그렇지. ^^; 놀때는 노는 것만 생각하면 참 즐거울텐데 나도 참 이것저것 잡생각이 많다. 



대략 3~4시간 놀면 더 할것없이 잘 놀다 나올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한다. 눈썰매는 한번 가봤으니 됐고 다음에는 실내 수영장에 한번 가봐야 겠다. 


신고

관심분야

분류 전체 (1568)
티스토리 공부 (65)
잉고래 (473)
컴퓨터 (162)
문화연예 (173)
먹고 놀기 (76)
정보 (608)

블로그 방문수

  • 전체 : 6,802,334
    오늘 : 308
    어제 : 2,209
Statistics Graph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