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한 맛이 일품인 송도 바르다 김선생 김밥

2014.08.03 13:57

송도에서 맛본 바르다 김선생 김밥. 도대체 바른 김밥 맛은 어떤 것일까?

우리 집은 김밥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다. 일단 값이 싸고 후다닥 먹을 수 있고 맛도 좋기 때문에 그렇다. 역시나오늘도 송도 근처에서 아이들과 영화를 보곤 저녁으로 근처 김밥집에서 김밥을 사갖고 집에 갔다.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맛이 은근 생각보다 괜찮다. 특히나 아삭한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인지 저녁 마감 시간쯤에 사 갔는데도신선함이 느껴진다. 오... 언제 다시 한번 들러야할 듯.

바른 김밥을 표방하는 김밥 집

바른 김밥을 간판에 내 걸고 장사를 하는 김밥 가계. 그럼 요즘 김밥은 바르지 않은가? 바른 김밥이란 뭘까? 요즘 저가 김밥의 경우 질 떨어지는재료는 기본이고 한 가득 미리 만들어서 쌓아놓은 김밥을 김밥 집 들어가면서 보고 있노라면 식욕이 싹 사라진다.김밥의 나라와 천국은 지천에 널렸는데 것참.... 맛은 천국과는 한참이나 거리가 먼 현실이다. 대신 가격은 천국을 표방하긴 하지..

이런 저가 김밥의 홍수 속에서 이 집 김밥은 뭐가 다를까?

비싸다

잠깐 들러서 포장하느라 자세히 가격을 보지는 못 했지만 일반 김밥 보다는 가격이 비싼 편이다. 내가 사 온 바른김밥이 2,900원, 크림치즈 김밥 4,200원, 햄 김밥 3,800원 , 갈비만두 3,500원이다. 일반 김밥 보다는 비싸고 더 비싼 김밥에 금 칠한 김밥 보다는 좀 싼편?

신선한 재료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김밥에서 신선함이 느껴져서 만족스럽다. 다음에는 포장 김밥 말고 직접 가서 먹어봐야 겠다. 국물 맛도 보고 싶었는데, 포장 할 때에는 국물 포장은 안 된다고 안 줌. 다른 분 후기 보니 별로 국물은 맛이 없다는 평도 있으니 아쉽진 않군. 흠.

맛은 만족스럽다.

김밥 먹으면서 아주 대단히 훌륭한 맛이라고 표현할 것 까지는 없을 것 같다. 김밥 천국이나 나라 보다는 훨씬 맛있다. 신선하면서 간도 그리 심하지 않고 심심한 듯 하면서도 약간 들어있고 아삭 아삭 씹히는 맛도 좋다. 고봉민 김밥도 좋아하는 편인데 그 정도 레벨 되는 듯.

바른 맛에 가격까지 바른 것을 기대하는 건 무리..

요즘은 김밥이 저렴한 음식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곤한다. 허긴 상가 임대료 내야지 직원 월급 줘야지 뭐 남는게 있으랴~ 맛이라도 확실히 보장하면 그걸로 된 것 아닐까 싶기도 하다.

신고

댓글이 0개 달렸습니다.

관심분야

분류 전체 (1568)N
티스토리 공부 (65)
잉고래 (473)N
컴퓨터 (162)
문화연예 (173)
먹고 놀기 (76)
정보 (608)

블로그 방문수

  • 전체 : 6,798,310
    오늘 : 876
    어제 : 1,367
Statistics Graph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