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앱이 드디어 나왔다

다음에서 티스토리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듣고 얼른 달려갔는데, iOS 티스토리 앱은 아직 안 나왔다..OTL 뭐 안드로이드나 iOS나 앱의 기능은 그리 차이가 없을것으로 예상되니깐 오늘 발표한 안드로이드향 어플을 통해서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본는것도 괜찮을 듯 하다.티스토리 앱이 뭐 거기서 거기지~ ㅋ

안드로이드 티스토리 어플의 기능들

이번에 발표한티스토리 앱은기존에 쓰고있던 모바일 페이지와 같은듯 다른 기능이 제공된다. 기본 기능인 블로그 관리와 글쓰기가 들어 있고.모바일 답게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오..티스토리 앱 상에서텍스트 색상 입력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없었는데 차이라면 큰 차이다. 흠.. 그래도 난티스토리 앱으로 글 작성은 그리 많이 안 할듯. 사진편집과 html 편집은티스토리 앱과 같은모바일로는 절대 무리다..

티스토리 모바일 웹과 앱의 차이는?

티스토리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도 블로그 관리 메뉴를 제공한다. 방문자수, 유입키워드, 유입로그, 유입순위 내용을 제공하는 통계메뉴, 알림, 플러그인, 관리홈으로 구성되는데 이 부분을 제공하고 댓글이나 초대 알림 기능도 제공되니 이게 차이라면 차이다. 헉! 큰 차이군...티스토리 앱에서댓글을 알려준다니.. 일일이 확인해 보지 않아도 된다.

팀블로그 관리

내 개인 블로그뿐만 아니라 여러명이 함께 참여하는 팀 블로그까지 한 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다. 대표 블로그 외에 최다 4개까지 지원하고 말이지.

앱으로 시작하면 무료 초대장 1장 지급된단다~

티스토리는 다른 사람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야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는데 이번에 티스토리 앱으로 접속하는 신규 티스토리 블로거는 초대장을 공짜로 1장 받으니 진짜 좋겠다. 난 초대장 받느라 힘들었는데... ㅜ..ㅜ티스토리 앱1기기당 1개의 계정이 가능하다고..

티스토리 점유율이 좀 올라갔으면~

티스토리 블로거로서 다음의 이런 모바일 앱 출시 소식은 무척이나 반갑다. 8월에 나올 iOS 티스토리 어플이 기다려 진다. 다음의 이런 행보는 왠지 티스토리 블로거를 챙겨준다는 느낌이들어 흐뭇하게 한다~ ^^ 티스토리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