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 그런 일이 발생되었는지도 생각해 봐야겠다

배우 김민준의 손가락욕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나서 댓글로 여러분들을 글을 접하고 보니, 글을 쓸 때 많이 생각하고 알아본 뒤에 적어야 하겠다고 새삼 생각을 하게 됩니다. 부족한 글에 대해 반성도 하게됩니다. ㅜ..ㅜ특히나 한 배우에 대해서 비판의 글을 적을 때는 그 배우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는 점을 생각해 보아야 하는데 언론의 기사내용을 받아적는 듯한 글은 문제가 있음을 느낍니다. 이 배우도 그러한 행동을 할 수 밖에 없는 언론에 밝혀지지 않은 상황도 감안해야 하고요.

균형이 있는 시각으로 글을 쓰도록 노력 해야겠어요. 이번 논란으로 해당 글은 쓰기 어려워 여기까지 하려 합니다.

원문 포스팅을 지워야 하나, 수정해서 새로 적어야 하나 고민하다 전후과정을 모르는 분들과 비판에 대한 부분도 남겨둬야 다음에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을 것 같아이전 글을 아래에남겨놓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글에 대해 의견 주신점에 감사드리고요.

비판 글로 기분 상하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__)

< 추가 이전 글 >

손가락욕 날린 최악의 드라마 영화 홍보

손가락욕 사진을 아침부터 보니 황당하네요. 공항에서 날린배우. 난감한건 배우와 기자, 팬들 뿐만 아니라 한 곳 더 있을 듯?

손가락욕 참 난감한 드라마, 영화 제작사

손가락욕으로 피해를 받는 곳은 다름 아닌 여러 배우들이 함께 만드는 드라마, 영화가 아닐까요. 한 배우의 이미지 손상으로 드라마, 영화 전체에 안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니까요.

공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다는 건 그 만큼 책임이 따르겠죠. 이런 사건도 스타로 사는건 화도 잘 참고 풀어야 한다는 걸 보여주네요. 그래도 스트레스를 그런 표현으로 풀면 안 되죠. ㅜ..ㅜ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던 팬들은 이번 한 순간에 확 무너져 버렸을 겁니다.

추가 : 소속사 입장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추가합니다. 소속사는 아침에 공항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서 아침 일찍 공항에 나온 취재진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고,변명할 여지 없이 신중하지 못한 행동이었다고관련 기사에서 밝혔습니다.개인 일정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려던 상황에서 촬영에 무방비한 상태였고 원치 않던 취재를 하던 상황을 해명하였고요.


덧글로 글 남겨주신 분들의 이야기처럼 돌발 행동 이전에기자의 행동을 보면 김민준의 억울한 측면도 생각해 볼 부분입니다.

화가나도 도를 넘지는 말자

여러분은 화가 난다고 손가락욕을 날리지는 않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