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죽지세 일본 자동차 무이자 할부의 쓰나미

파죽지세(破竹之勢) 뜻은 대나무를 쪼개는 듯한 기세 즉 아무것도 막을 수 없을 정도의 강한 기세를 의미하는데요. 요즘 일본 자동차 회사들의 무이자 할부 모습이 딱 그런 것 같습니다. 분위기 한 번 타서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자하는 기세가 보입니다. 무이자 할부를 하고 있는 일본 자동차 회사는 어디가 있는지 좀 찾아봤습니다.

닛산

닛산은 지난 1월, 2월에 이어서 이번 3월에도 무이자 할부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 CUV ‘쥬크’나 ‘알티마’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진행하네요. 물론 선수금은 별도입니다. 전액 무이자 할부 일본 자동차는 없더라고요. 또 2014년형 ‘큐브’의 경우에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합니다. 것참. 일본 자동차 브랜드의 무이자 공격이 거세군요. ^^ 그 외에도 CUV ‘로그’와 ‘무라노’,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모델도 무이자 할부~~~ 닛산은 무이자 할부되는 자동차가 많이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나 해당 영업점에 문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뭐 저야 안 사는 관계로~ 패스~

도요타

도요타는 3월에 프리우스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중입니다.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3.5모델과 SUV CR-V에 대해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 중이고요.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참조하면 되겠네요. 일본 자동차 처럼 다른 자동차 브랜드도 무이자 할부 진행하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