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금메달을 뺏어간 더럽고 치사하고 뻔뻔한 러시아 편파 판정

이틀간 쇼트와 프리 스케이팅 모두들 봤으리라 생각합니다. 마지막까지 무결점 클린 연기로 전세계 피겨 팬들에게 선물을 안겨준 김연아 선수에게 아낌없는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그런데 한편으로 이 뻔뻔하기 그지없는 심판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무리 자국에서 열려도 그렇지 점수를 퍼다주다 못해 포크레인으로 퍼줘도 그렇지! 어떻게 실수를 한 선수가 점수가 더 높고 클린 연기를 한 선수가 점수가 더 적다는 말이오? 내가 피겨에 대해 문외한 이지만 누가 보더라도 이건 아니지.. 이 치사빤스들아!!!!!!! 편파판정으로 홈버프를 줘도 정도껏 해야지!

뻔뻔한 심판들. 그리고 분하다.

아무리 좋은 연기를 펼쳐도 오로지 자기 선수들 점수 올리는데 정신이 팔려 있어서 그 연기가 눈에 들어오지 않겠지. 그럴려면 뭐하러 경기를 하나? 그냥 니들이 정한대로 주면 그만인것을. 피겨 심판들이 이렇게 추악한 줄 예전에도 알았지만 오늘 진심으로 실망하고 또 분하다. 조금더 힘이 있었으면 적어도 이렇게 분하지는 않을텐데.. 것참 어디의 파벌싸움이나 국가간 파벌싸움이나.. 왜들그러나. 정말 더럽고 추하다!!!!

언제나 퀸 연아. 고마워요. 그리고 수고했어요.

마지막까지 환상적인 연기 보여주어 정말 고맙습니다. 정말 이런 피겨 불모지 나라에서 홀로 세계 피겨 강대국들을 상대로 홀로 맞서 여기까지 왔으니 정말 장하고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미안합니다. 도움이 안되서. 분합니다. 당신의 도움이 못 되어서. 하지만 계속 응원할 겁니다. 고맙습니다. 퀸 연아!!! 당신은 언제나 금메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