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나비 블랙박스 FXD900View Dual Save(이중안심녹화)

- 아이나비만의 독보적인 저장 기술로 강한 충격에 내장,외장 메모리에저장되는 이중안심녹화 기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 참! 그리고본 콘텐츠는 팅크웨어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하지만 되도록 치우침 없이 적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그래도 아이나비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보니 콩깍지가 씌어서 보는 편이긴 합니다~ 하하... ㅡㅡ;;; )

Dual Save 이중안심녹화 기능은 무엇인가?

블랙박스의 경우 외장메모리카드에 영상을 저장합니다. 이는 메모리카드 불량이 발생하거나 사고로 인한 충격으로 메모리카드 슬롯에서 이탈되는 경우 사고영상의 저장이 불가능하게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아닐때도 있겠지만 만에하나 중요한 사고 순간을 찍기위한 블랙박스가 하필이면 그때 영상이 없다면 참 난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이나비 FXD900 View는이러한 부분을 사고시에 백업내장, 외장메모리에 동시 저장하여 보완한 것인데요. 내장 메모리 본체에 해당 이벤트 영상을 동시에 저장하는 점입니다.

듀얼세이브 녹화는 충격 시점을 기준으로 이전 4초, 이후 6초 영상을 저장합니다. 저장된 듀얼세이브 영상은 LCD녹화목록 > 상시충격 목록 > 듀얼 세이브 영상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고요. 물론 메뉴를 통해서 외장 메모리로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나비 FXD900 View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