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5, 아이폰5s 연락처 차단, 문자 메시지 개별 시간 확인 방법

얼마전에 아이폰5로 스마트폰을 바꿨는데도 불구하고딱히iOS 7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 뭔가 새폰을 사면 어떤 기능이 있는지 블로그나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고 다녀야할 듯 해보이기도 한데. 난 그런거 없다~ 걔다가그 기나긴 메뉴얼을 읽을 끈기는 더더욱 없기 때문에 내 스타일의 스마트폰 사용법은 그냥 사용하면서 몸으로 배우는 식이다. 그래서 그런지 마음은 편한데 몸이 고생일 경우가 많다. ㅡ..ㅡ);;;

아이폰5, 아이폰5s 연락처 차단 방법

아이폰을 쓰면서 가장 많이 들락날락 거리게 되는 것이 바로 문자와 통화 목록이 아닐까 싶다. 그만큼 많이 쓰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숨어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어떤 부분이냐면 정말 싫은사람 문자나 전화번호를 차단할 수 있다. 이거 너무 좋구나~ 내 인생에서 빠이빠이~ 사용방법은 통화목록에서각 항목의 오른쪽에 파란색 i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서 나오는 항목의 가장 하단에 보면 '이 발신자 차단'이란 항목이 있다. 그걸 눌러 주면 된다. 문자는 문자메시지 상단의 연락처를 누르면 좀전 통화목록과 동일한 파란색 i 모양 아이콘이 나온다. 그걸 클릭하면 이제 지긋지긋한 문자와 전화로 부터 해방~ (왜 전화, 문자 씹냐고 직접 찾아오면???? OTL )

아이폰5, 아이폰5s 문자 메시지 개별 시간 확인 방법

문자메시지를 볼 때 손가락을 오른쪽 가장 자리에서 왼쪽으로 미는 동작을 하면 각 메시지를 받은 시각이 표시되고 반대로 왼쪽 가장자리에서 오른쪽으로 미는 동작을 하면 이전 문자 목록으로 바로 이동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