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리의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 살 때 주의할 점

가성비 최고라는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를 구입해봤습니다. 사람들이 하도 좋다 좋다 하길래 도대체 뭐가 그리 좋은지 궁금해서 사봤어요. 그다지 꼭 케이스가 필요한 상황은 아니었었는데 왠걸~ 다이소 가서 케이스 보고 있노라니 어느새 손에 3개나 들려있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ㅡ..ㅡ 이런.. 충동구매라니..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

제 경우 아이폰5의 케이스를 구입할 때 보통 고려하는 사항으로 첫번째는 디자인이 좋은가? 이고 두번째는 얼마나 충격에도 아이폰5를 잘 지켜줄 것인가? 세번째는 가격입니다. 그 중에서 젤리케이스류는 여러가지 디자인이 많고 말랑말랑한 재질 덕분에 충격에도 강합니다. 하지만 가격 부분은 과연 적당한가 싶을 정도로 높은 제품들이 많죠. 선뜻 모험으로 사기에는 괜히 돈 버린 느낌? 다이소 케이스의 경우 흔히 말하는 가성비(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젤리 케이스라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좋을까??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의 장점과 단점

몇일전 구입한 다이소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입니다. 다이소 분당 야탑점에서 9시반 매점 오픈에 맞춰서 구입했습니다. 차마 분홍색은 못 사겠고 나머지 케이스들을 전부 샀네요. 원래 사고 싶었던건 투명 젤리케이스인데 그건 없고 라임색도 없고. 그냥 나가기에는 손이 허전하고 해서 충독적으로 구매한 녀석들이죠~ ㅋ 다이소 젤리 케이스 구입시에 투명한 걸 원하는 분들은 꼭 색상이 투명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불투명 칼라 젤리케이스와 함께 팔고 있기 때문에 칼라젤리케이스라고 그냥 구입하면 왜 불투명이지? 하는 오류를 낳습니다.

몇 일 써본 다이소 케이스의 장점으로는 아이폰5와 사이즈가 딱 맞아서 일반 젤리 케이스 처럼 붕 뜨거나 해서 공간이 남는 부분이 없습니다. 그리고 젤리 케이스 뒷면의 재질이 달라서 그립감이 좀 다르네요. 그냥 미끌미끌한 제리 케이스 부분이 아니라 까슬거리는 느낌이라 좋아요. 그리고 또 케이블 연결하는 부위 쪽이 오픈되어 있어서 케이블 삽입시 걸릴 염려가 없습니다.

하지만 좋은 점도 있지만 태생적인 단점도 있습니다. 젤리케이스의 두께 상 케이스에 움푹 들어가서 위치한 좌 측 버튼들을 누르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상단 전원버튼도 그렇고요. 또 다른 젤리케이스들은 때가 금방타서 보기싫게 변색이 되는데 이 녀석은 아직 안 그런데 언제까지 처음 색상이 이어질지는 모르죠. (추가: 한 달 정도 지나니깐 색에 때탄 자국이나 얼룩이 남네요.. ㅜ_ㅜ)자신의 아이폰 색상에 따라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젤리 특유의 색상도 단점 아닌 단점이 되고요.


추가 : 다이소 젤리 케이스 몇개월 사용후 사진

다이소 젤리 케이스 몇 개월 사용한 이후의 사진올립니다. 우려했던대로 때가 타서 색이 많이 변했죠? ^^;;; 다이소 젤리케이스 처음 구입할때의 쨍한 모습과는 많이 달라 졌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가성비 최고 아이폰5 다이소 젤리 케이스

여러가지 장단점을 써 놓고 보니 2천원이라는 판매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다이소 케이스가 진정 가성비 최고의 아이폰5케이스라고 불려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여기까지 잉고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