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예쁜헤드폰 스컬캔디 아이콘3 헤드폰 추천

앱스토리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스컬캔디 아이콘3 헤드폰을 사용해볼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안 그래도 추운 겨울철에 귀도 따뜻하게(?) 하면서 노래도 듣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멋도 부릴 수 있어서 요즘 출퇴근하는 동안 계속 착용하고 있군요. 출퇴근시에 2주가량 사용해봤는데 제법 맘에 드는 녀석이라 생각합니다. 어떤점이 좋은지 무엇이 아쉬운지 적어보았으니 구입을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앱스토리 서포터즈는 스마트 & 앱 전문 매거진인월간 앱스토리, 쇼핑몰인 앱토커머스, 앱스토리의 회원 중 IT제품에 관심이 많은 누구라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IT기기 신제품에 관심이많은 분들은 한번쯤 들러보면 재밌고 유익한 내용들이 많이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스컬캔디 아이콘3 탄생 스토리

스컬캔디(Skullcandy)라는 이름은 미국1위, 전세계 2위의 유명한 오리지널 오디오 브랜드입니다. 액션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여 제품의 문화적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Bose의 수석 사운드 엔지니어 출신을 영입하여 탄생된슈프림 사운드는정확한 고음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컬을 보여준다는 평입니다. 개인적으로 해골로고에 걸맞는 강렬색상이 인상적인 제품이죠.



스컬캔디 아이콘3 디자인

스컬캔디 아이콘3를 받으니심플하고 유려한 박스 디자인이 우선 맘에 듭니다. 박스는 그냥 포장일뿐 내용물이 중요하다 생각해도 되지만 제품에 대한 완성도의 시작이 바로 패키지 포장이라 봅니다. 이런 심플함은 제품에도 고스란히 보여지고요.


스컬캔디 아이콘3 사운드

슈프림 사운드로 강력한 펀치와 같은 공격적이고 파워풀한 저음을 경험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만 그런 전문가적인 평은 못하겠고 100위권 가요 탑을 들었을 때귀에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네요. 신나는 댄스 혹은 발라드 어느것을 들어도 몰입할 수 있는 스컬캔디 아이콘3 사운드라면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보컬이 마치 좋아하는 가수 바로 옆에 있는 것과 같은 사운드를 듣는 것 같다는 평은 좀 그렇지만 확실히 훌륭하네요.깨끗하고 공간감이 넓다는 표현이 스컬캔디 아이콘3에게맞습니다.

스컬캔디 아이콘3 무게와 견고함

스컬캔디 아이콘3을 들었을때 무게가 너무 가벼워서 오히려 "이거 플라스틱만 만든 헤드셋인가?"라는부실한 제품이란 느낌이 들 정도 가볍습니다. 중량은250g입니다. 헤드폰은 무겁다는 편견이 깨진 제품이네요. 그리고 초기 우려했던 부실한 느낌은 사용해보니 사라졌습니다. 출퇴근 시에 줄이 걸려서 떨어지고, 벗으면서비틀리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짱하더란 거죠. 광고에서 처럼 일부러 비틀어볼 엄두를 못 내봤는데 신뢰가 쌓여서 튼튼한 제품이란 믿음이 생기니 비틀기도 해봤습니다. 결과는 성공!! ^^

스컬캔디 아이콘3 착용감

스컬캔디 아이콘3와 같은 헤드폰에서 중요한 점 중에 하나가바로 착용감일텐데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편안한 귀마개와 같은 하우징은 귀도 따뜻하게(?)하고 스타일도 내고 음악도 듣고 좋습니다~ ^^ 여기에 더해서격렬한 운동에도 흘러내리지 않는 안정감을 선사하는 미끄럼 방지 밴드가 장착되어 있어 흘러내릴 걱정도 없네요.


응? 어깨로 통화하네? 스컬캔디 아이콘3의 Tap Tech 기술

요즘 같은 두 손을 못 쓰는 추운 겨울에 참 요긴한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Tap Tech 기술은 두 손을 사용하지 않고 통화 수신 및 종료, 음악 재생, 정지, 곡 넘김까지 헤드폰의 모든 기능을 고개와 어깨 움직임으로 조절할 수 있는데요. 헤드폰 좌측의 둥그런 해골판 전체가 버튼으로 되어 있어서 누르면 딸깍 거립니다. 헤드폰 착용한 상태에서 고개로 살짝 눌러주면 되죠. 한번 누르면 정재/재생, 두번 연속 누르면 다음곡, 세번 누르면 마지막 곡으로 이동합니다. 어깨로 세번까지는 좀 힘들더군요. 자주 이용하는게 한 번입니다. 특히나 전화 통화에서 편리합니다.



마이크가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화 수신시에 뚜뚜하는 음이 들리면 좌측의 버튼을 한번 탭하면 전화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통화종료도 한번 탭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바깥에서 헤드폰 쓰고 있을때는 전화기 쓰는 것 보다 훨~~씬 편하고 좋네요. 한 가지 단점 아닌 단점은 혼자서 헤드셋 끼고 허공에다 궁시렁 궁시렁 말하고 있으니 옆에서 이상하게 쳐다보긴 하네요. ㅋㅋ



헤드폰 이젠 검정에서 벗어나자!스컬캔디 아이콘3 사용 총평

스컬캔디 아이콘3를 쓰면서 음감도 좋고 착용감도 좋고 탭으로 통화기능도 맘에들고~정말 전부 맘에 드는 것 뿐이었지만. 그 중에 좋은점은 단순하게도 초록색 심플한 디자인 이었습니다. 이제까지 매번 검정색 헤드폰만 사용하다가 이걸 쓰니 기분이 업 되더군요. ^^ 기능적으로 나무랄 부분이 없어서요... 단점을 적어야 하는데 생각이 안나서 참 그렇네요. 무상으로 제공 받아서 꼭 그런건 아니랍니다. 진짜로~ 아. 궂이 하나 바란다면 이상태에서 무선으로 바뀌면 참 좋겠다는 생각정도?

'스컬캔디 아이콘3'훌륭한 헤드폰 중에 하나는 틀림없다고 생각 됩니다. 추운 겨울 탭으로 음악 들어보세요~

스컬캔디 아이콘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