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키마 늑대부족 체험단 모집하네요.

레고 키마 늑대부족 앰배서더에 도전해볼까요? 키마 늑대부족 체험단 모집 소식입니다.

키마 늑대부족의 앰배서더로 활동할 기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레고 키마의전설 사자의 키 신전'으로 눈 도장이 쾅 찍혀있는 터라. 키마를 들락날락 거리다 키마 늑대부족 체험단 모집소식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우리 집에 있는 많은 키마들 중에서 라발을 일찌감치 물리치고 가장 선두에 있는 늑대부족~ ㅎㅎ 저도 신청해 봅니다. 신청하러 얼른 고고~

탱크 포탑으로 격퇴하라!~ 레고 키마 라발의 로열 파이터 70005

왁츠의 트럭으로 발사!~ 레고(LEGO) 키마의 전설 70004 이야기


그나저나 뽑히면 하나 더 사야하나?

큰애와 작은애가 장난감으로 싸울 듯.. 이런.... 무료 체험기회가 와도 걱정..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