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음 걱정 이젠 안녕~ 젠하이저 헤드폰

외부 소음을 완전이 잡아주는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이 있다고 해서 귀가 솔깃 합니다. 출퇴근 전철에서 온전히 나만의 음악 감상에 빠져들수 있다면 그보다 쾌적할 수가 없을텐데요. 거기에다 멋까지 낼 수 있다면~ 오웃~ 굿이죠~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이 바로 그런 제품을까????? 궁금해집니다.

머리를 밀어도 두상이 이뻐야... ㅡ..ㅡ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이 맘에 드는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묵직한 디자인이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에 크롬 스타일이 멋지네요~ 오웃~





정장에도 어울리는 모습이라니...ㅋ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의 옆면입니다.

노이즈 가드란 문구가 들어오네요.

실제로 시끄러운 전철안에서 얼마나 그 실력을 발휘할지는 의문이지만 말이죠.




여기 재미있는 기능이 하나 있습니다.

토크스루(Talk Through)란 기능인데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주변 소리가 증폭된다고 하네요.

결국 주위 사람들과 대화하기위해서 헤드폰은 벗지 않아도 잘 들린다는 말씀.

진짜????? 오웃 궁금....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는 선택 스위치를 이용해서 소음감쇠 헤드폰, 일반 헤드폰간 전환이 가능하다는데...

이거 여러모로 편리하겠네요.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 주요 기능 버튼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는 Over Ear 즉 귀를 감싸주는 스타일이라

귀가 아플일은 없겠군요. 이건 너무 좋은걸~~ 훗~




두툼하고 부드러운 헤드밴드





젠하이저 헤드폰 PXC 450은 접히는 것 같은데 특이하네요.

어쨌든 접힌다는건 이동시 편리하다는 뜻?





AAA사이즈 배터리 하나가 필요하고..




가격은 현재 앱스토리 커머스에서 특가판매 하네요. 38만9천원.

오.... 가격이 후덜덜....

그래도 한번 사용해 보고싶군요.

획기적인 소음감소 기술과 토크스루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