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에 나온 '땅굴 파는 게임'이 '굴착소년 쿵', '뮤블루', '와우' 어떤거지?

어젯 밤 방송된'안녕하세요'에서는 게임 중독에 빠진 남편이 나왔었습니다. 게임 하면서 800만원 대출 받았다고 하니. 참.... 이정도면 게임중독이라 할 만합니다. 이렇게 중독할 정도면 게임이 재밌기는 재밌나 봅니다. 게임이라곤 스타크래프트, 아이온 정도가 아는 전부인데. 궁금해지는군요.도대체 1000만원 게임 아이템을 800~900만원에 되팔수 있는 '땅굴 파는 게임'이 뭘까요? 진짜 땅파는 게임. '굴착소년 쿵'이 맞나요? 궁금해서 좀 찾아 봤습니다.

'안녕하세요'에 나온 '땅굴 파는 게임'이 정말 '굴착소년 쿵' 맞을까?

'안녕하세요'에 나온 아이템이 현금으로 800~900만원 거래되는'땅굴 파는 게임'이게임이 '굴착소년 쿵' 이라는 설이 있더군요. 하지만 이 게임은 서비스 종료되었다는 소리가 들려서 제외. 검색을 하다보니 정말 기라성 같은 게임네티즌들의 추리를 바탕으로'아키에이지'와 '뮤블루' 둘중에 하나일거라 하는군요. 그럼 그렇지 땅파는 게임이라고 진짜 땅굴파는 '굴착소년 쿵'일 리가 없지. ㅋ



'아키에이지', '뮤 블루' 도대체 뭐니? 궁금하다~

'안녕하세요'에서 나온 '땅굴 파는 게임'이 뭔지는 출연자가 밝혀줘야 할듯. 이거원 궁금해서.. 전 해본적도 없는'뮤 블루'에 그냥 한표. ^^ 조만간 기자분이 출연자 찾아가서 물어볼듯. 도대체 어떤게임입니까? 하고.. 이러다 게임 회사에 광고를 찍을지도... * _ * 그나저나 게임은 적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