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수분'에 나온 후지이 미나. 유명한 배우인가요?

'스토리쇼 화수분'에서 나온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는 유명한 배우인가요? 처음 듣는 배우라서 그냥 궁금해 지네요. 예능 프로그램에 후이지 미나가 나와서 이홍기와 박형식 둘 중에서 아기병사 박형식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

'화수분'에 나온 후지이 미나 어떤 배우?

'화수분'에 나온 후지이 미나는 1988년생이고 2006년도에 심슨즈라는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2008년도 사슴남자, 블러디먼데이, 2012년도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 로즈~우리나라에서는 가수 지아의 뮤직비디오와 채널A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에 출연했었고요. 예전 '드라마의 제왕'에서 깜짝 출연하기도 했네요. 경력은 그런데 막상 일본 드라마를 보질 않았으니 뭐 이렇다 저렇다 판단할 수 없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참 서양적이기도 한 독특한 이미지의 일본 배우인 후지이 미나 라고 생각됩니다.

후지이 미나 남편 이홍기는 어쩌고박형식에게 호감인지? ^^

'화수분'에 나온 후지이 미나는 이홍기보다 아기 병사 박형식에게 호감을 표시했는데요. FT 아일랜드 이홍기와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함께 출연했었죠. 제목의 질문을 해놓고 보니 참 TV 프로그램과 담을 쌓고 살고 있군요. 드라마와 예능을 뉴스로 읽는 1인 입니다. 그래도 요즘 뉴스에서 잘 정리해서 올려놓으니 요점만 잘 볼 수 있으니 뭐....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