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수다 리에의 이야기도 이젠 신선함이 떨어져.

'미녀들의 수다' 방송 출신 일본 방송인아키바 리에가 밝히는한국 남자의연애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보면서 그다지 흥미롭지도 않은 기사라는 생각이 든다. '한국 남자와 일본 남자의 데이트 스타일은 이렇게 다르다'라고 방송에 나와서 얘기하는게 그리 흥미롭지도 않고.

처음에야 외국 미녀들이 나와서 우리나라에 대한 다른 시각으로 이야기하는 모습이 신기하기도 하고 색다른 시각으로 보는 내용들이 재미있었겠지만. 그것도 한두번이지 이젠 좀 식상하다. 그리고 언젠가는 미수다 출신 멤버가 범죄를 저지르고 출국금지 기간에 자국으로 도망간 것도 있었지 아마?

아키바 리에는 누구?

아키바 리에 : 일본인, 그리고 모 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독도 관련 발언으로 파문을 일으킨 일본 방송인. 독도 찾기는 한국이 먼저 찾았는데 소유는 단정 못하겠다?... 일본인은 역시 일본인

"독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봤는데, 한국이 먼저 찾았더라. 그런데 독도가 어느 나라 소유인지 단정하지 못하겠다. 독도가 한국 땅이라고 주장하는 한국 사람들이 내게 독도에 대한 생각을 물어볼 때마다 거꾸로 '당신은 왜 그렇게 생각해요?'라고 되묻는다. 주위에서 들은 이야기만 갖고 말하는 게 아니냐는 뜻으로 묻는 것이다"

아키바 리에 국내 활동 하려나 보군.

아키바 리에가 본격적으로 한국 활동을 시작하려나 보네. 기사도 나오고 자바 엔터테인먼트라는 기획사와 전속계약도 맺은거 보니. 그렇지만 일본인이 한국에서 한복입고 방송한다고 해서 한국인이 되는건 아니다. 내겐 한국인이 기모노 입고 연기하는 것 만큼이나 어색하게 느껴진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