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훈 클라라 이용했다 고백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서 김지훈이 클라라를 대중 관심 끌기 방법으로이용했다 고백했는데. 어찌 보면 이것도 클라라를 이용한 대중 관심 끌기 이용의 한 방편이 아닌지?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 김지훈 클라라 이용 고백 내용은?

데뷔 12년차 배우 김지훈은 요즘 많은 이슈들로 관심을 끌고 있는 클라라를 이용했다고 고백하며 그러한 이용에 어떤 작전을 펼쳤는지 이야기 하고 있는데. 클라라의 노출이 강한 제작 발표회때에 이용했다고 고백 했습니다. 클라라와 사진 찍을 때 일부러 나쁜 손 포즈를 취했다고..뭐 그뿐. 참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습니다. 우리모두 이분 관심을 좀 가집시다~ 본인의 말대로 참 잘생겼는데. 왜 아직 안떴을까요?

김지훈 고백 내용 화신 동영상

클라라 이용남 김지훈을 알아봅시다.

김지훈 프로필을 보면 81년생으로 만 32세. 닭띠. 키 178에 A형. 학력.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오... 심리학 전공이군요. 흠.. 그런데 홈페이지에 있는 프로필 사진이 좀 느끼합니다. ㅡ..ㅡ;;; 잘생긴 얼굴을 사진이 망친듯한데요? 저만 그런가요?



며느리 전성시대 사진인데 훨씬 보기 좋군요.




배우 김지훈. 어떤분은 김지훈 배우님 찬양한다고까지 쓴걸 보면. 클라라나 다른 여배우 분들과의 스캔들이나 나쁜 손 이슈가 아니라도 충분히 개성있고 매력적인 얼굴과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게 보이는데요? ^^ 배우는 연기력으로 평가 받아야 마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면에서 앞으로 좋은 연기 기대해 봅니다. 모두들 이 배우 관심 좀 가져줍시다~ 어느 배우나 그렇지만 대중의 관심에 항상목마르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