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2층버스 못 타봐서 아쉬운 마음에 찍어봤네요.

못타봐서 아쉬운 홍콩 2층버스 안녕~홍콩 여행가서 참 많이도 들러봤었는데 막상 마지막날 공항에 부랴부랴 택시타고 가다보니 그 흔하디 흔한 홍콩2층버스를 못 타봤네요. 지난번에도 못 타봤는데 또 까먹었어요. 매번 여행을 가면 왜이리 맘이 부산한지 모르겠네요. 아쉬운 마음에 택시에서 사진만 찍었습니다. 아쉬워라...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뭐.

홍콩 2층버스 다음에 타보리라 생각하며 찍은 사진들

공항가는 택시안에서 찍었던 사진들입니다. 날씨가 어찌나 맑던지~ 아주아주 더워서 혼이 났죠. 지금은 더 더울텐데 아이고~

에어버스라고 되어 있던데. 공항가는 버스인가 모르겠네요.

침사추이에서 홍콩 공항 가는 길입니다.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네요. 공항 옆에 미키마우스 로고가 보이는데 어찌나 웃긴지~ ㅋ 재밌네요.

여행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완전 좋았어요.

아... 저렇게 많이 다니는데 못 타보다니 아쉬워라....

저기도 하나.. 흔하디 흔한 버스가 슝슝 지나갑니다. ㅜㅜ

택시는 원없이 타보았죠. 빨강 택시. 홍콩 기사님들 어찌나 말을 많이 하는지. ^^

다음에 홍콩 공항 갈땐 에어버스(Airbus) 요거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공항버스 정류장에서도 시티로 가는 버스노선 많이들 있더라고요. 주황색이 꼭 제주항공 색상이랑 비슷해서 제일 눈에 들어온 버스입니다. 저 처럼 홍콩 2층버스 못 타봐서 아쉬워들 마시고 홍콩 가면 틈날때 한번 타보세요~ 전 못 타봐서 후회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