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가폴 호텔 호텔패스(HotelPass)로살펴보자

여름휴가 시즌이 더 오기전에 온 가족이 해외여행을 가보려고 계획중인 잉고래입니다. ^^ 이번에는 자유여행으로 저렴히 준비해서 가려하는데 뭐 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비행기 티켓도 예약해야하고 호텔도 예약해야 할텐데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옵니다. OTL 싱가폴 호텔을 예약 하려고 하는데 호텔패스로 눈팅으로 살펴보았습니다.

호텔패스 바로가기

해외호텔 예약 호텔패스

호텔패스(HotelPass)로 싱가폴 호텔 검색

호텔패스 홈페이지:http://www.hotelpass.com/

홈페이지 접속하니 떡하니 중간에 국가, 도시, 출발날자, 귀국날자 입력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아무 생각없이 입력하면 되네요. :)



6월에 예약하는걸로싱가포르검색된 호텔의 경우 500달러 부터 시작하네요. 한국돈으로 얼마일까? 계산하지 않아도 되게 옆에 한국돈으로 괄호표기해주는 센스~ 56만원 정도? 센토사 리조트의 경우 100만원선에서 출발하네요. 하루에? 뭐이리 비싸? 라고 생각할때쯤 옆에 3박이라 적혀있네요. 아.. 일정을 넣은데로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구나. 깜놀~ ㅋ



아직 예약전이지만 편리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

싱가포르 호텔예약 비교해보고 있는데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호텔사진은 기본이고 호텔설명, 교통편, 상세요금정보 등이 있군요.


호텔패스 바로가기

해외호텔 예약 호텔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