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영 차량에서 변사체 여자 발견!

21일 어제 손호영 소유의 차량에서 여자 변사체가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손호영과 친분 관계가 있는 것으로 기사에 보도가 되고 있는데요. 도대체 이게 웬일이랍니까.. 헐~

손호영 여자 변사체에 관한 경찰조사

어제 오후 늦게 손호영씨가 급하게 경찰 조사를 받으러 갔다고 하네요. 본인도 상당한 충격을 받은 상태라고 전해지는 데요. 변사체로 발견된 여자분과는 어떤 관계인지? 왜 조사를 받으러 갔는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단지 추측하기로는 연예계 지인의 말로는 두 사람이 2년동안 연인관계를 유지해 왔다는 얘기와 차량안에서 유서가 발견되었다는 점을 들어서 자살설이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변사체가 발견된 과정은서울 강남 미성아파트 부근에서 차량이 방치되어 있어서 견인을 했는데 소유주가 나타나지 않아 차량 내부를 보니 여자 변사체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 차량의 소유주는 손호영씨라고 하고요.

손호영과 여자 변사체.. 앞으로의 진행은?

벌써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이니 손호영씨 본인의 충격 상황을 좀 추스리고 난 다음에 어떤 입장 표명이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괜한 억측이나 보도가 많이 나오기 전에 서둘러 진화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는 한데. 것 참.. 경찰 조사중이라 아직 섣부른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시점이긴 한데도대체 무엇이 그녀를 죽음으로 내몬 걸까요. 에효.. 요즘 너무 사람들이 많이 죽어서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