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아이나비 탭 xd11을 재미나게 체험해보고 있는 잉고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태블릿 pc 게임들 중에서도 탭 xd11으로 해보고 괜찮았던 게임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 참고로 이 제품의 경우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OS 2가지를 부팅 시 선택할 수 있어서 안드로이드나 윈도우용 게임 모두 가능한점이 장점입니다. )

제 경우는 첫번째가 업무와 인터넷강의 듣기활용인데, 여타 시간에 게임과 영화보기를 짬짬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사람이 밥만 먹고 살 수 있겠습니까. 반찬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그래야죠. ^^

tab xd11 pro를 다양하게 써보고자 고전 에뮬레이션 게임도 해보고 PC용 하이엔드 게임도 돌려봤습니다만, 너무 과한 스펙은 무리무리~ 외장하드를 꽂지 않는 이상 과한 용량은 무리입니다. 가볍고 중급성능의 게임을 선택하는게 좀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줘서 만족감이 좋더군요. 

리니지M

PC게임 리니지를 모바일로 옮겨 놓은게 리니지M입니다. 지난 6월 말경에 출시했는데 광고를 많이 해서 그런지 아니면 정말 재밌어서 그런지 몰라도 예전 향수에 직장인들이 그렇게 많이들 한다는군요. 어떤 때는 접속하려고 해도 뺑뺑이 로딩만 계속 볼 때도 있었어요. 것참. 그래도 큰 화면에서 하니 pc 모니터 놓고 하는 기분이에요.

이거 전에 아이폰에 깔아서 해봤었는데 화면이 작아서 그런지 한 눈에 안 보이는게 힘들더라고요. 덕분에 조작도 수월치 않았고요. 그래서 바로 삭제... ㅜㅜ

두번째는 탭 XD11에 깔았는데, 오... 역시 11.6인치 화면의 크기가 새삼 더 크게 느껴집니다. 작은 화면에서 볼 때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플레이도 버벅임 없이 무난하게 진행되어 새삼 게임기 안부럽네요.

림보

림보1은 좀 오래된 게임인데 정말 재밌습니다. 이것저것 깔아서 플레이 해보다가 찾은 게임인데요. 독특하고 몰입도가 좋습니다. 음산한 분위기의 배경화면에 왠 아이가 폴짝폴짝 뛰어다니는데 플레이 방법이 직관적이고 화면에 꽉차게 몰입감을 주는 사운드도 일품입니다. 

처음에 웅덩이 건너뛰다가 나무에 찔려 죽는데.. 깜짝. 사운드가... 오.. 소름돋네요. 영화를 보는듯하게 몰입도를 줍니다. 무엇보다 게임이 정말 쾌적하게 진행됩니다.

플레이 시간은 그리 길지 않은데 의외로 난이도 좀 있습니다. 강추. 얼른 림보2도 해봐야겠어요.

하스스톤

모르시는 분이 없는 게임이죠. 태블릿에서 하기에는 역시 카드게임이 짱입니다. 터치 인터페이스와 쾌적한 성능이 받쳐주니 시간 가는줄 모르겠네요. 오. 이러다 계획했던 인강이 뒷전으로 밀려나지 않을까 우려될 정도네요. 

글에 쓰인 태블릿은 아이나비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제공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