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 근처 홈플러스에 수입 맥주 행사를 한다기에 갔어요. 그런데 웬걸 내가 좋아하는 하이네켄은 전부 매진입니다. 그냥 갈까 생각하다가 옆을 보니… 응??? 내가 잘못봤나?? 수입 맥주인데 행상 가격으로 4개에 5천원 밖에 안하네요. 오… 그래!! 뭐 평상시 먹던건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지 뭐~ 싸니깐~~~ ㅋ

 

제가 고른것들은 베어비어 위트, 베어비어 라거, 클라세로얄 라거, 클라세로얄 헤페입니다. 이름도 모르던 녀석들인데 오늘 처음 사보네요.

 

500미리 용량인데 1300원 정도면 참 저렴하죠~! 어떤 맛일지 기대(?) 됩니다. 과연 가격 대비 좋은 맛을 보여 줄는지.. 아니면 매장 진열대에 쌓여있는 신뢰도(?) 만큼이나 맛이 없을지… ㅋ

 

장본 사진은 어제 찍은거구요. 집에와서 먹어봤는데, 제일 중요한 맛은..

.

.

.

.

흠….. 진짜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맛이 아무 맛이 없더라고요.

너무 밋밋한 맛이라 전 비추입니다.

국산맥주와 비교해도 떨어지는 듯해요.

클라세 먹어봤는데 사갖고 온 다른것들이 선뜻 손이 가질 않네요. ㅡ.ㅡ

역시 사람들이 사질 않는 이유가…

물론 이건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좋다 나쁘다 하는건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다른 분에게는 입맛에 딱 맞을 수 있죠.

좀 쌉싸름한 맛이나 쓴 맛 등 강한 맛 좋아하는 분들은 싫어할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