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딸부자 오지현 가족~

어젯밤 한밤의 tv연예에서 개그맨 오지현씨의 세 딸이 나왔는데 너무 다 귀엽고 예쁘네요~ 개그맨 오지현이 알고보니 딸부자인 걸 이제 껏 몰랐네요. 첫째 아이는 아빠와 닮은 듯 하면서도 전혀 닮지 않은(?) 선한 인상이 너무 예뻐서 아빠가 흐뭇하겠습니다. 허허~ 


오지현 하면 개그맨 보다는 다이어트와 헬스로 너무 급작스레 이미지가 바뀌어서 좀 놀랐던 마지막 기억이 나네요. 예전 모습도 넉넉하고 인상좋았는데 갑자기 몸짱 만들게 된 동기라도 있나봐요??




오희엘, 오유엘, 오벧엘 ?? 엘로 끝나네요. 오..

아이 초음파 사진을 보고 아빠 닮은 것 같아서 걱정을 했었다는 웃지못할 사연을 듣고 이걸 웃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 그리고 아이들 이름이 '엘'자로 끝나는 것도 약간 독특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