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텐카이나이트 만화 속 캐릭터를 장난감으로

자녀가 없는 분들은 모를텐데요. 요즘 TV에서 텐카이나이트(Tenkai Knights)란 만화를 하고 있습니다. 레고 블럭 피규어처럼 생긴 녀석들이 나와서 변신하고 싸우는 그런 만화에요. 처음엔 뭐 저런 시시한 만화 퀄리티가.. 이랬는데 옆에 앉은 아이들은 완전 초 집중!!! 헐.... 것두 보다 보니 나름의 재미가 있나봅니다.


방영은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에서 방영하고 있는데 우리집 어느 채널에서 봤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애들이 자기 좋아하는 채널을 척척 순식간에 누른터라.. ㅋ 아이들 옆에 앉아서 몇 번 보고 있노라니 재밌기는 합니다. 맨 처음 느낌은 뭐 이런 짝퉁 변신 레고 캐릭터가 다있어? 라고 생각했었는데, 회가 거듭할 수록 여느 일본 애니메이션이 그렇듯이 평균 이상의 재미는 보장합니다.




다른 만화 주인공 처럼 역시나 주인공은 빨간색!!! 파워레인저도 주인공은 빨간색이죠 아마? 빨간색의 글렌 (브레이븐, 빨강)과 친구 세이란(트리뷰턴, 파랑), 두기(바론, 초록), 조이(라이덴돌, 주황) 그리고 나쁜편인데 포스가 장난아닌 켄(흑기사, 검정)이 등장합니다. 아이들 만화 캐릭터라 그런지 캐릭터마다 원색으로 구분되는 점은 비슷합니다. 


줄거리는 주인공과 친구들이 지구가 아닌 큐브행성에 가면서 벌어지는 모험담이 주를 이루죠. 신기한건 큐브행성과 시공간이 연결(?)되어 있어서 한쪽에서는 텐카이나이트가 되고 지구에 오면 노멀 초등학생이 되는게 재밌습니다. 걔다가 정육면체 큐브 행성이라니... ㅋ




텐카이 나이트 흑기사 x모드 등장!

브레이븐도 아니고 트리뷰턴도 아니고 바론도 아니고 라이덴돌도 아닌 흑기사를 좋아하는 울 아드님들~ 하나쯤은 다른걸 샀으면 했는데 둘 다 흑기사 x모드를 고르더군요. 


조립에 여념이 없는 초집중 모습!! ㅋ




텐카이 나이트 흑기사 x모드 장난감입니다. 일본꺼라 이해는 하는데 어느 부분은 한글이고 또 일부는 일본어라 아쉽네요.




제품 뒷면은 뭐.. 평범하네요.




부품이 들어 있는데... 뭐 그닥 많지도 않고 소소합니다. 그런데 왜 이리 비싼거여...ㅡ..ㅡ




일본어를 몰라도 설명서라는 건 감으로 딱! 오죠~




조립을 끝낸 흑기사 x모드입니다. 얼른 사진을 한방 찍습니다. 곧 이녀석도 험난한 장난감의 세상을 경험하게 될 테죠. ㅡ..ㅡ);




다가 올 위험을 전혀 모르고 있는 흑기사의 위엄입니다.




조립은 아이들이 만드는데 쉬엄쉬엄 느긋하게 한 2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끼워 맞추는 식이라 쉽게 조립되고 쉽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네요.




날개도 있고요.




평점은 글쌔..

아이들이 만화를 보는 동안은 그럭저럭 갖고 놀 수준은 되는 듯 하네요. 만화와 함께 어디론가 사라질 운명의 장난감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또 부품이 그리 견고하게 붙어있는 것들이 아닌지라 들고다니며 던지고 떨어뜨리는 울 아이들에게는 얼마나 생존을 할런지... ㅋ   얘는 학점을 준다면 C+ 정도 정도? 점수야 어떻든 아이들이 잠시나마 재밌게 갖고 노니깐 그걸로 된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