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가볍게 맥드라이브에서 버거나 하나 사볼까나~

점심에 밥 챙겨 먹을 시간이 없어서 맥드라이브에서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세트 사줬는데 무슨 모노폴리 종이를 하나 준다. 아마도 맥도날드에서 모노폴리 프로모션을 하나 보다 하고 넘겼는데. 좀 있다가 울 아들 "아빠! 당첨이야~ ^^" 그런다. 응?? 뭐? 뭐? 은근 기대... 뭐지?

탄산음료 당첨이요~!

맥도날드 모노폴리 종이 열어보면 3개의 같은 그림이 있으면 당첨이다. 탄산음료 1잔이 주르르 3개 있다. 오웃~ M이라 적힌건 뭔지?? 미디엄인가?

게임방법은 카드 앞면에 있는 세개의 패널을 열었을 때, 같은 상품이 세 개가 나오면 그 상품에 당첨된 거란다. 좀 더 비싼거 걸렸으면 하는 욕심이 생긴다. 꽝인 사람도 많은데 사람 욕심이란게 꼭 이렇다. ㅋ www.mcdonalds.co.kr/monopoly 에서 당첨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모노폴리 당첨카드 등록하기

모노폴리 당첨카드 등록 사이트에 가서 중간에 있는 등록 버튼을 누르면 뭐라 개인정보들을 마구 입력한 뒤 '맥도날드 매장에서 당첨된 카드를 제품으로 교환하라'는 메시지가 뜨면 카드등록이 끝난다. 뭐?? 흠... 매장 방문했을 때 탄산음료 하나 더 달라고 해야할 듯. 유효기간도 있음. 공짜로 걸리니 기분은 좋구나. 어디 잃어버리지 않게 잘 둬야 할텐데 이런건 꼭 어디 책상 구석에 돌아다니다가 유효기간이 지나버리더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