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념사진촬영 김태호 논란. 뭐가 그리 좋아서 헤벨레?

헬기추락사고로 순직한 강원도소방본부 특수구조단 1항공구조대 대원 5명의 영결식서 김태호 새누리당 최고위원이 기념사진 촬영을 찍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찍어달라고 하는 사람이나 찍어 준 사람이나 그 장소가 세월호 희생자를 구하기위해서 헌신하다 안타까운 사고로 돌아가신 분들의 영결식이란 걸 인식하고 있는 사람은 없어 보인다. 참 해맑다. 기념사진 촬영찍는 최고위원주변은 뭐가그리 좋아서 미소에 손가락은 브이까지... 고놈의 손가락.

영결식장의 기념사진 촬영 논란 주인공과 그 주변인 도대체 뭐하는 사람들인가?

같은 동료의 영결식에서 웃음 지으며 브이까지 하고 영결식장에서 김위원과 기념사진 촬영찍는 무개념과 그런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저 제복을 입은 사람들은 도대체 누구란 말인가? 사고로 순직한 고인들을같은 동료라고는 생각 하지 않는다 말인가? 비통하지도 않는다 말인가? 소방관이 아닌 국민이 봐도 다들 침통한데. 저건 뭐하는 작태란 말인가?

그냥 찍어달래서 찍어 줬을 뿐이고~

기념사진 촬영 김 최고위원은 헬기 추락사고 항공구조대원 영결식 기념사진 촬영 논란에 대해 유족들에게 사과의 글을 표했다고 관련 기사에 나왔는데. 트위터에 글 올려서 사과를 표한것으로 다한 것인지 궁금하다. 트위터에 글 쓴 '진심'이란 단어 처럼 유족들에게 직접 혹은 적어도 전화라도 직접 사과 했었다면 좋겠다. 안 그래도 상심이 크신 분들이 이 기사를 보고 얼마나 어이가 없으셨겠는가.. 위로는 못 할망정 기념사진 촬영이라니...

기념사진 촬영의 제복 남녀는 누굴까?

기념사진 촬영 관련 글의 캡쳐 이미지이다. 도대체 생각이 있는 사람들인가?

관련글 :http://m.cafe.daum.net/yogicflying/Cia1/509359?q=%EA%B9%80%ED%83%9C%ED%98%B8%EB%9E%91+%EA%B8%B0%EB%85%90%EC%82%AC%EC%A7%84+&sns=twitter

기념사진 촬영 김위원과 정반대 개념충만 김장훈

헬기사고 순직공무원 영결식장에서 김장훈은 기념사진 요청을 단호히 뿌리치는 개념충만한 행동을 선보이셨고~ 새누리당 최고위원은 친절함을 선보였다. 참 훈훈한 미담이다.

슬픔에 잠긴 소방 홍보대사 김장훈

관련 트윗 이미지 :https://twitter.com/sangtta701/status/491471498394075136/photo/1

제발 기념사진 촬영은 여행가서 찍어라

제발 어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기념사진 찍어달라는 개념 없는 행동을 하지 말자. 또 김장훈 처럼 이런 무개념을 단호히 뿌리치는 행동을 하니 모두 칭찬을 하는 거다. 에효... 고인들 영혼 앞에서 뭐하는 짓인가... 영결식장 기념사진 촬영과 같은 논란 기사보다 김장훈 개념충만 같은 기사가 많이 보였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