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일유럽으로 유럽기차여행 갈까나~

유럽기차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관심을 가져볼만한 정보가 하나있다. 바로 레일유럽의 여름 프로모션인데 기왕 유럽에 가서 기차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런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알뜰하게 갔다오자.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2가지이다. 영국과 독일 국철패스 할인과 프랑스를 출발해서 인근 국가로 이동하는 초고속 열차 구간티켓 최저가 요금 프로모션이다. 유럽에서 기차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눈여겨 살펴보자.

유럽 기차 여행 여름 프로모션 정보

영국과 독일 국철패스 혜택

영국 국철패스 프로모션의 대상은 영국패스와 잉글랜드 패스다. 프로모션은 연속과 비연속 패스 모두 해당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패스에 사용일이 하루 더 무료로 추가된다고 한다. 또한 독일 국철패스는 25%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단 여름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판매기간은 9월 말까지이다.

떼제베는 프랑스 국내 노선 떼제베를 비롯해 독일/브뤼셀/이탈리아/룩셈부르크를 운행하는 열차가 해당되며, 이체에의 경우 프랑스-독일 초고속 열차 노선을 운행하는 ICE가 할인 대상이다.

프랑스 출발해서 다른 나라로 가는 초고속 열차 구간티켓 할인

레일유럽 여름 프로모션 두번째는 프랑스를 출발해서 운행하는 초고속 열차 떼제베, 탈리스, 이체(ICE) 1등석 최저가 금액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서유럽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프랑스 4개국 국제노선을 이동하는 탈리스는 모든 노선에 1등석 초저가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떼제베 파리-프랑크푸르트 49유로, 파리-밀라노 45유로, 브뤼셀-니스 49유로이며, 탈리스는 파리-브뤼셀 58유로, 브뤼셀-암스테르담 48유로다.

프로모션 사이트 링크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다음의 레일유럽 링크를 참조하도록 하자.

레일유럽 바로가기

알뜰한 기차여행은 준비가 철저해야

유럽에 기차여행을 갈 일이 얼마나 될까 싶지만 생애 한번인 여행이라도 프로모션등 여러 할인정보 알뜰히 알아봐서 알차게 다녀오도록 하자. 그나저나 유럽은 멀기도 하고 챙겨야할 것들도 참 많은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