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단한 아르헨티나 골키퍼

아침에 일어나서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준결승 경기가 끝났겠거니 하고 스마트폰 봤는데 왠걸? 연장전? 오!!!! 득템!! 꿀 잼! 특히나 마지막 승부차기는 조마조마하네요. 특히나 아르헨티나 로메로 골키퍼의 선방은 그중 압권이었습니다.

어흥!! 내가 로메로!!! 첫 키커부터 막아버리는 아르헨티나 로메로 골키퍼.

아르헨티나의 결승 진출에 한몫한 골키퍼 선방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준결승전은 연장전까지해서 승부를 못가리고 승부차기까지 갔네요. 그래도 연장전까지 했는데도 다들 널부러지지 않습니다. ㅡ..ㅡ;; 이제 승부차기만 남은 상황에서 아르헨티나의 골키퍼가 어째 처음 봤을때 부터 포스가 남다르다니 2개나!!! 그것도 2개나 승부차기를 막아버리다니... 대단!!

첫번째 키커 부터 막아버리네

자~ 이제 골키퍼 선방쇼가 시작 됩니다~

첫번째 키커 부터 막아버리네요.

아르헨티나의선방 두번째

뜬공 낮은공 가릴 것 없이 모두 막아내고 있는 로메로 골키퍼 입니다.

2번째 골까지 막으니 완전 분위기가 아르헨티나로 넘어가서 거의 우승 분위기~ ^^

어떻게 방향을 완전히 읽어서 이런 골을 잘 막습니다~ 대단!!

아르헨티나 독일 결승전 기대된다~

전 연장후반 부터 봤지만 참짧지만(?) 재밌게 봤던 아르헨티나와 네덜란드 경기였습니다. 모두 정말 열심히 잘 했는데 결국 아르헨티나가 골키퍼의 선방에 올라갔네요. 다음 경기인 결승전 아르헨티나와 독일 결승전 경기는 꼭 봐야겠어요.

그런데 마지막 결승전의 최후 승자는 누가 될까요?

아르헨티나의 결승진출에 감격하는 아르헨티나 응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