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먹는 에그타르트 맛 있다.

갑자기 에그타르트가 땡겨(?)서 근처의 KFC에 들러서 아이들과 사 먹었어요. 난 참 좋은데~ 아이들은 영 반응이 신통찮네요. + _ +

치킨 집에서 파는 에그타르트 맛은 어떨까?

KFC에서 치킨은 먹어봤어도 에그타르트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어떤 맛일까 은근 기대가 됩니다. ^^

상자는 요로코롬 생겼고요. 뭐 평범하죠. 치킨 상자 같아요~ ㅋ

오늘 먹게될 녀석들입니다~


음.. 뭐지 이맛은? 아들~ 표정이 넘 웃기다~ ㅋ

아이들은 그다지 맛있다는 표정은 아닌데, 전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럽고 달달하고 딱 내 타입.

아빠~ 이거 무슨 맛이 이래? 으윽!!~ ㅋㅋ

아이 입맛에는 별로인가? 진짜 모르겠어요. 난 맛있기만 한데.. 이상해????

이렇게 생겼어요.

속도 알차네요~

에그타르트 좋아하는 분이라면 괜찮은 선택

부담 안되는 가격에 달달한 에그타르트 하나 간식으로 사 먹어 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