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의 써니 라디오 막말방송 논란

2014.06.12 19:44

방송한번 잘못 했다가 망신이네요

쌈디써니 라디오에 나왔다가 음주방송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맨정신에 반말, 드립에, 막말 방송까지? 쌈디의 도를 넘은 태도에 술 먹고 방송했다는 황당한 주장까지 나오는데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쌈디로 막말 방송 완결판이 된 '써니 라디오'

쌈디가 게스트로 출연한 '써니의 FM데이트'가 막말방송 완결판이 되는듯하네요. 참 가지가지 다양하게 말했네요.

"내가 ???이 좋다"

청소년들도 듣고 있는 공공 라디오 방송에서 "??하고 ?? 어떻게 하는줄 알고 그런거죠.", "몸 쓰는 것도 일종의 ???일 수 있다. 너무 ?했나?"라는 낯 뜨거운 표현을 담은 이야기를 내 뱉어내는건 평상시 행동과 생각을 짐작케 하는 대목입니다.

"너(써니)를 ??러 나왔다"

"되게 좋다. 오늘 귀염둥이 보니까! 써니 귀엽네"라며 써니에게 계속 끈적끈적한 추파를 던지는데 이건 뭐 무슨 방송이 미팅 자리도 아니고... 써니 꼬시러 라디오 방송에 나온건지 아니면 나와서 꽂힌건지 원... 평상시 다른 여자 연예인들에게도 이럴까?

"귀염둥이 보니까 오늘 좋다. 귀엽네"

"너 꼬시러 왔다니까 오늘? 오늘 데이트로 알았어 나 지금. 나 지금 되게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왔어"라는 반말을 써니에게 막하는 쌈디. 도저히 이해 불가!

술 안 먹고 그랬다는게 더 대단!

본인 입으로 절대 술은 먹지 않고 그랬다는데 어떻게 술에 취한 상태가 아니고서야 맨 정신에 그런 방송태도를 보일 수 있는지. 대단하네요... 가만히 보면 방송에 상관없이 계속 작업멘트로 추근대는데 그러다 폐가망신한 연예인 여럿 봐왔었죠. 것참 평상시 행동과 정신상태가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신고

Comments

관심분야

분류 전체 (1578)N
티스토리 공부 (67)N
잉고래 (481)
컴퓨터 (162)
문화연예 (173)
먹고 놀기 (76)
정보 (608)

블로그 방문수

전체 : 6,988,184
오늘 : 1,284
어제 : 2,378

방문수 그래프

Statistics Graph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