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하고 가벼운 범퍼 케이스

추천 할 정도로쓸만한 아이폰5 케이스를 찾는건 재밌는 게임을 찾는 것 만큼이나 어려운것 같습니다. 요즘 처럼 아이폰5, 5s 케이스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왜냐면 전부 비슷비슷해 보이고 기능도 별반 차이가 없어서이겠지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구입해서 만족스럽게 쓰는냐? 그건 또 그렇지 않습니다. 여튼 사소한 케이스 하나 고르는것도 그리 쉽지는 않네요. 오늘은그런 오류에 좀 보탬이 되고자 아이폰5 범퍼 케이스 하나 리뷰해 보았습니다. 리뷰 제품은아라리 휴 범퍼 케이스입니다.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그립감

아이폰5와 아이폰5s 호환범퍼 케이스인 아라리 휴 범퍼 케이스의 패키지 디자인입니다.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아크릴 케이스에 담겨져 있네요. 전반적으로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슬림한 디자인, 충격에 강한 범퍼케이스 특징을 패키지 디자인에서잘 보여줍니다.

이 제품은 총 7가지 컬러 콤비네이션을 제공합니다. 개인적 취향으론 노란색이 제일 맘에 듭니다. ^^

제품을 개봉하면 전,후면 보호필름이 아래 사진 좌측 처럼 들어 있고, TPU범퍼와 PC프레임으로 구성되어오른쪽과 같이 구성품으로 들어 있습니다.

동봉된 전, 후면 보호필름입니다.

아라리 휴 범퍼 아이폰5 케이스가 배송시 충격 받지 않도록 플라스틱에고정되어 있습니다.

검정과 노랑 투톤의 조합이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을까 염려했지만 아이폰5에 끼우고 보니 제법 깔끔한 디자인에 한시름 놨습니다. 썩 잘 어울리는군요.

TPU 범퍼 안쪽입니다. 버튼이 잘 눌려지도록 안쪽이약간 튀어 나왔습니다.

제품의 장착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설명문구가없는 점은 아쉽습니다.

케이스를 아이폰5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5와 딱 들어 맞아서범퍼 케이스의 장점인 슬림함과 충격으로부터의 보호라는 장점을 잘 살린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몇가지 아쉬운 점은 케이스 결합시 홈 안쪽에 위치한 진동모드 버튼을 조작하기가 좀 불편합니다.또 제 경우 볼륨 버튼을 누르는 쪽 범퍼케이스가 약간 벌어진 것도 신경을 쓰게 하는 부분입니다.

아라리 휴 범퍼 아이폰5 케이스 총평

슬림한 범퍼 사이즈라 그립감도 좋고 투톤의 컬러 디자인이 쉽게 질리지 않을 듯 합니다. 또한 스피커 홈, 이어폰 홈과 같은 아이폰5와의 결합도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그외 장점으로TPU범퍼와 PC케이스의 결합으로 범퍼케이스 본연의 기능인 충격 완화기능을 충실히 해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아쉬운 부분들도 보이는데요. 아라리 휴 범퍼 아이폰5 케이스 결합시 틈새가 약간 벌어지는 부위가 보이고 태생적인 구조상 진동 버튼의 사용이 불편한 점입니다.

전체적인 총점은 추천할 만한 그립감과 디자인, 충격완화 기능성,사용성, 완성도 측면을 따져서 4.3점을 주고 싶군요. 이상 잉고래 였습니다.

4.3/ 5.0


- 참고로 리뷰에 사용된 제품은 에누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지급 받았음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