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심으로 괜찮은 아웃백 메뉴

아이들과 함께 먹는 식사 공간으로 빕스, 아웃백, TGI, 세븐스프링스, 애슐리 등과 같은 패밀리레스토랑 가시는 분들 많을 겁니다. 우리 집도 가끔 가는 편인데요. 주로 점심때 런치메뉴를 먹는 편입니다. 아웃백에서 런치 메뉴를 선택하면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 좋고,아이들이 싫어하지 않는 다양한 메뉴들 때문에메뉴 고르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 아빠는 메뉴 고르는 것 너무 어려워요.. ㅜ_ㅜ

추천 런치메뉴

아웃백 런치메뉴는 매일 5시까지 신선한 과일에이드와 오늘의 스프가 함께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키위에이드와 브로콜리 스프를 추천합니다. 키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키위 에이드도 큰 무리는 없을 듯 해요.

점심 때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한참 대기시간을 기다렸다가 먹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들어와서 앉자마자 숟가락 부터 들고 언제 나오나 기다리는 아들녀석입니다.

좀 더 기다려야하느니...

그래도 우리에겐 빵이 있잖아~ ^^

전 달달한걸 좋아해서 주문시초코 시럽 달라고 합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요.

빵으로 허기를 좀 채워가고 있으면 스프가 나옵니다. 그런데 우리집은 아이들은 양송이 스프를 싫어해요. 난 맛있는데.??? 아이들과 입맛이 좀 다를때면 내가 어른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베이비 백 립(BABY BACK RIBS) 입니다. 돼지갈비 바베큐 요리인 백립은 빕스나 여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자주 나오는 메뉴라 잘 먹습니다.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도 케챱이라는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소스와 조합되어 아이들이 거부할 수 없는 맛을 선사하죠.

아.. 이건 런치 메뉴는 아니지만 먹어본 토마토 파스타 중에서 맛있는 축에 속한다는 그분(?) 의견의 터커 파스타 입니다. 새우, 한치,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토마토 소스의 절묘한 만남~ ^^

다음 메뉴는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 최고의 메뉴!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라이스 (Spicy Chicken & Shrimp Rice ) 입니다.그릴에서 구워낸 닭가슴살과 탱탱한 새우를 함께 볶아낸 김치볶음밥이 일품입니다. 느끼하지도 않은 닭 가슴살에 후추 팍팍~ ^^ 밥을 먹어야 하는 아이들 식사에 괜찮은 선택이 되리라 봅니다.


주말 런치 갈 땐 대기시간 정도는 확인해야

간단히 우리가족이 먹는아웃백 런치 메뉴 몇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 런치 시간에는 미리 대기시간이 어느정도나 되나 확인한 뒤 가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밥 한끼 먹겠다고 너무 오래 아이들과 기다리는건 스트레스 지수를 올리는 지름길 이더라고요. 이번 주는 수요일 선거가 있는데요. 투표하고 주변에 맛있는 맛집으로 가족과 함께 가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 잉고래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