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월호 유족 미개인이라 칭한 김호월 홍대 교수 페이스북 주소

세월호 참사 유족을 미개인이라 적은 홍대 교수의 페이스북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글을 확인하기 위해 김호월 교수의 페이스북에 가봤는데 이미 글은 지워지고 없네요.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251367018

"세월호 유족 청와대 시위, 쌩난리..이래서 미개인"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글 파문.."예의도 모르는 짐승들" 막말도 - 서울신문

세월호 유족 미개인이라 비하한 홍대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글

"대통령이 세월호 주인인가? 왜 유족은 청와대에 가서 시위를 하나?유가족이 무슨 벼슬 딴 것 처럼 쌩 난리를 친다. 이래서 미개인이란 욕을 먹는 거다"라고 적었고. 또 "세월호 유족에겐 국민 혈세 한푼도 주어선 안된다. 만약 지원금 준다면 안전사고로 죽은 전 국민 유족에게 모두 지원해야 맞다"고.... 적었네요. 허....지금 가족을 잃고 비통해 하고 계신분들에게 아무런 미안하거나 안타까운 감정이 없나요 홍대 교수님? 그렇게 비하 발언을 해놓고 왜 글은 지우셨는지 궁금하네요.

세월호 유족 청와대 시위 비난한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글.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글.

15시간전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김호월 교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이 15시간전 변경이 되었군요. 그런데 아직 페이스북 잘 모르시나봐요. 프로필 사진 클릭하면 지난 프로필 사진 볼 수 있는데요. 얼굴이 부끄러워서 프로필 바꾼거면 그 프로필 사진도 지우셔야죠. ㅡ..ㅡ 그런데 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