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개봉기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조금은 투박해 보이는 이 제품. 바로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써봤습니다. 어느 정도의 성능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첫 인사로 제품 개봉기입니다.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패키지 모습입니다.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만 딱히 튈만한 디자인도 아닌듯합니다. 제품 전반적으로 투박한 인상을 주는 느낌들이 좀 강하네요.

아반트리 puric 헤드폰은 하드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으로는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오디오 케이블, 1/4인치 스테레오 플러그 어댑터, 듀얼 플러그 어댑터, 하드케이스, 조그만 천 주머니, 유저매뉴얼과 보증서가 들어 있습니다.

색상이 전혀 안들어간 무광의 검은색이라 그런지 군용 제품 같은것 같기도 합니다.

쿠션은 폭신폭신 하군요.

이곳에는 플러그 어댑터들이 들어있습니다.

요기는 휙휙~ 돌아가네요.

요기도 폭신폭신합니다. 누르면 쑤욱 들어가는군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 있는 헤드폰이라 AAA 건전지가 2개 들어 가네요.

이어폰 케이블을 꽂는 부분입니다.

이런 볼륨 조절 장치 참 오래간만에 보는 듯합니다. 보통은 버튼으로 많이들 하는데 말이죠. 휙휙 돌리면 됩니다.

다소 투박해 보이는데 성능은 어떨런지?

처음 아반트리 Puri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봤을 때 인상은 흡사 군용제품을 보는 듯한 투박함입니다. 색상도 온통 무광의 검은색이니 말이죠. 실제 성능은 어떨런지 궁금해지는 제품이기는 합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품에 대한 실 사용 소감을 짚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에 사용된 아반트리 Puric 헤드폰은 아반트리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 지급된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