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로 즐기는 언차티드 게임플레이 영상

지난 포스팅 ( 사운드바로 나만의 럭셔리 게임공간을 꾸며보자.) 에 이어서몬도시스템즈에서 출시한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Mint Blade-S Soundbar) 를 플레이스테이션3 게임기에 연결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PS3 블루투스 설정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Mint Blade-S Soundbar)와 PS3의 연결은 Optical 단자 즉 광단자로 연결하고 PS3와 디스플레이는 HDMI로 연결한 상태에서는 PS3에서 사운드 출력을 디지털 음성 광충력 단자로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더불어서 게임 내의 옵션 메뉴에서도 사운드 출력을 광단자로 변경해줘야 하고요.

현재 제 책상입니다. ^^ 원래 서브우퍼는 디스플레이기기와 떨어져서 설치하라고 했는데 중후한 디자인이 맘에들어서 그냥 올려놨습니다. 허~ ^^ 이번에 게임할때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Mint Blade-S Soundbar)를 사용해 보니 사운드가 장난이 아니네요. 쿵쿵 거리는 서라운드음향이 아주 좋습니다. 실제 게임 속에 너무 몰입해서 촬영을 끊어야 하는 시점을 잊어 버렸으니 말이죠. ㅋ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Mint Blade-S Soundbar)의 전원을 켜면 좌측부터 EQ, 블루투스, OPTICAL, RCA, VSS 순으로 현재 설정된 모드에 따라서 파란색 LED 불빛이 표시됩니다. 현재는 블루투스 모드이네요. 그리고 음량 조절을 하면 각 음량 레벨에 따라서 좌측부터 LED가 점등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최저 혹은 최대 음량에 도달했다면 모든 LED가 깜빡깜빡 하게 되어 사용자에게 볼륨이 최대 혹은 최소가 되었음을 알려주죠.

또 저음부(BASS)와 TREBLE(고음부) 음량도 각각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음량 조절할 때와 동일하고요. 리모컨에 BASS +, - 와 TREBLE +, - 버튼들이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 (Mint Blade-S Soundbar)와 연결된 PS3의 사운드 출력 설정 모습입니다. 영상의 2분 20초 정도에서 보이듯이 모니터 사운드로 참 민망할 정도로 조용조용히 듣다가 갑자기 우렁찬 소리가 나오니 촬영하다가 깜짝 놀랬습니다. 헐~ 최대 레벨 24까지 올리지 않아도 20 정도만 해도 충분히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민트블레이드s 사운드바로 즐기는 언차티드 게임플레이 영상

민트블레이드S로 플레이해본 언차티드3는 정말 재밌네요~ 그런데 참 아이러니 한게 사운드에 대한 목마름이 가시니 이젠 디스플레이를 더 큰 걸로 바꿔야하나 고민이 됩니다. ^^

1. 이 후기는 아이나비에서 제공받은 컨텐츠를 사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

2. 본 게시글은 아이나비에서 제공받은 제품을 사용하여 작성하였습니다.